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비말마스크 판매처 4곳 (웰킵스, 건영크린텍, 파인텍, 케이엠) 본문

Daily~/알뜰정보

비말마스크 판매처 4곳 (웰킵스, 건영크린텍, 파인텍, 케이엠)

Moobee79 2020. 6. 8. 02:16
반응형

비말마스크 판매처 4 (웰킵스, 건영크린텍, 파인텍, 케이엠)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비말마스크 판매처 4 (웰킵스, 건영크린텍, 파인텍, 케이엠)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지정한 비말 차단용 마스크가 연일 품절 사태를 빚으며 2 마스크 사태를 방불케 하고 있는데요. 6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비말 차단용 마스크 판매처는 Δ웰킵스 Δ건영크린텍 Δ파인텍 Δ케이엠 4 제품입니다. 

 

비말마스크 판매처 중 현재 가장 많은 수량을 생산하고 있는 곳은 웰킵스 입니다. 현재는 하루 20만장씩 생산하고 있는데 추후 시장 상황을 신중하게 고려해 생산량을 늘린다는 방침입니다. 다른 곳은 웰킵스에 생산량에 비해 아주 미비합니다.

 

웰킵스 온라인몰 http://www.welkeepsmall.com/

 

앞서 지난 5 웰킵스와 파인텍은 비말마스크 온라인 판매를 개시했지만, 판매 시작과 동시에 구매자가 몰려 서버가 마비됐고 개시 5 만에 전량 매진됐습니다이날 20만장의 비말마스크를 준비한 웰킵스는 판매와 동시에 매진되자 주말 동안 서버를 복구·개선하고 오는 8 오전 9시부터 판매를 재개할 예정입니다.

 

파인텍 역시 상황은 다르지 않았다. 판매한 온라인 몰에서 ID 비말마스크 30매씩 구매 제한을 두고, 1 구입 1개월(에코페어) 3개월(공감아이몰) 동안 재구매를 없는 방침을 세웠지만 역시 5 만에 전량이 동났습니다.

 

에코페어: http://echopear.com/index.html

 

에코페어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echopear.com

공감아이몰: https://smartstore.naver.com/gonggami

 

공감아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공감아이몰

smartstore.naver.com

확인해 보니 공감아이몰이 계약이 만료가 되었다고 뜨네요. 드리미샵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드리미샵: https://smartstore.naver.com/deurimishop

 

드리미샵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네퓨어 KF-AD 비말 마스크/KF94 보건마스크 공식 판매몰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당국은 식약처 허가를 받은 비말 차단용 마스크 판매처 업체들에게 공적 방식이 아닌 민간 방식으로 자율로 판매를 맡길 계획인데요. 이에 6 말까지는 하루 100 이상 마스크 생산이 가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한편 비말마스크 판매처 이외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일회용 마스크 2000 장을 수도권 18 점포에서 판매한다고 밝혀 이날 이마트에서 마스크를 사기 위한 줄이 길게 늘어졌습니다. 그러나 대다수 매장이 오전 9 이미 준비한 수량에 대한 구매 가능한 번호표 배부가 끝났었습니다. 이에 시민들은 “새벽부터 사람이 수도 있겠다곤 생각했는데 6시부터 그렇게 많이 몰릴 줄은 몰랐다”면서 한숨을 내쉬었다고 하는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매일 점포에 일회용 마스크 700~1000 박스를 입고해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런 와중에 반가운 소식이 추가 되었는데요!!!!!!!!!

 

출시되자 마자 '하늘의 별따기' 비말차단용 마스크가 이르면 오는 20일부터 비말마스크 판매처 4곳 이외에 대형마트, 편의점 오프라인 매장에도 판매될 예정입니다. 일반 의료용 마스크모양인 덴탈형(평판형) 마스크도 오는 15일부터 350원에 판매됩니다.

 

7 마스크 업계에 따르면 웰킵스는 이르면 오는 20일부터 기존 KF마스크와 같은 모양인 입체형, 수술용(덴탈형) 마스크와 같은 평판형 가지 형태의 제품을 롯데마트 대형마트와 편의점·약국 오프라인 채널에 유통시킬 예정입니다. 입체형 마스크는 장당 500, 평판형은 350원입니다박종한 웰킵스 대표는 "20 이후부터 롯데마트, 이마트 대형마트와 편의점, 약국 오프라인 유통채널에 (비말차단용 마스크가) 풀린다"이라며 "15일에 출시되는 평판형 마스크는 350원에 판매된다" 밝혔습니다.

 

 

20 이전까지는 기존 방식대로 웰킵스 자사몰에서만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판매합니다. 현재는 하루 20만장씩 생산하고 있는데 추후 시장 상황을 신중하게 고려해 생산량을 늘린다는 방침입니다. 비말차단용 마스크 공급은 이번주 내로 안정화될 것이라는 마스크 업계의 전망입니다. 가장 빨리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웰킵스 이후 파인텍, 건영크린텍 등이 이미 마스크 생산에 돌입했기 때문입니다. 파인텍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일부 온라인몰에서 소량 판매중입니다.

 

마스크 유통업자는 "파인텍은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하루 1000 정도 생산해 소량 공급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건영크린텍 후발 주자도 마스크 생산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설명했습니다. 7 기준으로 비말차단용 마스크로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마스크 생산 업체는 웰킵스를 제외하고 생산하는 회사는 피엔티디, 건영크린텍, 파인텍, 케이엠 곳입니다.

 

 

15일부터 공급되는 덴탈형마스크는 일반 의료용 마스크와 같은 모양인데요. 하지만 일반 마스크 대부분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지 않아 필터가 아예 없거나 성능이 KF10에서 20 수준인 것에 반해 이번에 공급되는 평판형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식약처가 인증한 고성능 마스크라는 업계의 설명입니다.

 

다만 평판형은 바이러스를 걸러주는 MB(멜트블로운)필터, 부직포, 고무 밴드 등이 기존 입체형 비말차단용 마스크보다 사용돼 150 가량 저렴해졌다고 합니다. 얼굴을 덮는 면적이 적어져 호흡에 용이하게 고안됐기 때문인데요.

식약처는 비말차단용 마스크가 시중에 풀리면 급등했던 치과용·수술용 마스크 가격은 다시 안정세를 찾을 것으로 보고있습니다. 양진영 식약처 차장은 "앞으로 더운 날씨가 예상되고, 국민적 수요가 많은 만큼 침방울차단용 마스크는 공적 마스크로 흡수 판매하지 않고 민간에서 자동적으로 유통될 있게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식약처 관계자는 "소비자의 상황에 따라 선택해서 구매할 있도록 가지 제품이 허가됐다" " 밀착되는 마스크를 원하면 입체형, 호흡이 쉬운걸 원한다면 평판형으로 사용하길 권장한다" 설명했습니다.

.

.

.

.

.

.

.

.

 

최근에 다시 비말차단용 마스크 온라인·오프라인 판매처를 update하였습니다. 웰킵스, 에코페어, 네퓨어, 에티카, 닥터퓨리, 아에르, 폴메이드, 오렌지스토어의 온라인 판매처를 update 하였으니 아래 포스티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https://yh-shine-kim.tistory.com/665

 

비말차단용 마스크 온라인·오프라인 판매처 (웰킵스, 건영크린텍, 파인텍, 케이엠)

비말차단용 마스크 온라인·오프라인 판매처 (웰킵스, 건영크린텍, 파인텍, 케이엠)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비말차단용 마스크 온라인·오프라인 판매처 (웰킵스, 건영크린텍, 파인��

yh-shine-kim.tistory.com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틱톡이란?

긴급복지지원제도 및 신청에 대해 알아보자!

비말 마스크 가격 및 판매처

주민번호 뒷자리 지역표시번호 10월부터 폐지

중고생 후불교통카드 이용가능 및 신청방법

건설일용근로자 긴급생활안정자금 (8월 14일까지 최대 200만원 무이자 생활자금 대출)

국민연금 ‘크레딧’ 제도에 대해 알아보자!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8만명 확대 (5월부터)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및 대상 (6.1~7.20까지)

마스크 5부제 폐지 (6월부터)

홍콩 보안법이란? 한번 알아볼까요!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국민연금수령액 나는 얼마 받을까?

국세환급금 조회방법 (잠자는 국세환급금 1434억)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열풍!!!

공인인증서 폐지, 21년 만에 폐지

2020년 2학기 1차 국가장학금 신청기간

긴급재난지원금 이사한 지역에서도 사용 가능

2020자녀장려금 자격조회 신청자격

긴급재난지원금 오프라인 신청 5월 18일부터 (5부제 적용)

5월 18일부터 모든 가족·동거인 마스크 대리구매 가능

특고·자영업 최대 150만원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신청 (6월 1일~7월 20일까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fishbowl' 금붕어 테스트로 스마트폰·노트북·컴퓨터 성능 확인하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자세히 알아보자!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서비스 요일제 폐지

국세청 홈택스 _ 종합소득세 신고용 4대 사회보험료 납부 내역 확인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서비스 홈페이지 (긴급재난지원금.kr)

전국민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5월 11일부터 신청)

주택구입자금 대출(디딤돌)과 전세자금 대출(버팀목)의 금리 인하

코로나19 무급휴직 지원금 (32만명 최대 150만원씩)

영화 기생충의 '짜파구리' 컵라면으로 글로벌 출시

‘연금복권 720+’ 출시 (1등 실수령액 20년간 월 700만원 지급)

수도권 청약 1순위 거주기간 2년 / 재당첨 제한 10년

보험 해약 똑똑하게 하는 법 - 보험 해약 대신 선택할 수 있는 방법 7가지

건설근로자 긴급 생활안정자금 (본인 적립금액의 50% 범위에서 최대 200만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