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영화 기생충의 '짜파구리' 컵라면으로 글로벌 출시 본문

Daily~/기타 소식

영화 기생충의 '짜파구리' 컵라면으로 글로벌 출시

Moobee79 2020. 4. 24. 01:23
반응형

영화 기생충의 '짜파구리' 컵라면으로 글로벌 출시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영화 기생충의 '짜파구리' 컵라면으로 글로벌 출시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짜파구리 조리법이 한창 인기가 있을 때가 있었습니다. 저도 그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짜파구리 조리법

 

1. 끓는 물에 짜파게티면, 너구리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4 30초간 끓여주세요.

2. 면수를 150ml( 2국자) 남기고 나머지 물을 버려주세요.

3. 짜파게티 분말스프 1, 너구리 분말스프 1/2, 올리브 조미유를 넣고 비벼주세요.

4. 골고루 섞어주며 약한 불에서 30초간 볶아주세요.

Tip. 다양한 토핑을 올려 드셔도 맛있답니다.

 

농심 짜파구리 레시피 (Chapaguri, Jjapaguri Recipe)

https://www.youtube.com/watch?v=t26Qio0_neY

농심   짜파구리   레시피  (Chapaguri, Jjapaguri Recipe)

  

이제는 짜파게티와 너구리 봉지라면을 사서 같이 먹을 필요가 없어졌네요. 농심이 영화 '기생충' 오스카 수상과 함께 세계인의 주목을 받은 달여 만인 21일부터 국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짜파구리'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고 20 밝혔습니다. 신제품 짜파구리는 용기면으로 출시됩니다.

 

 

농심 관계자는 "나름의 방식대로 짜파게티와 너구리 제품을 섞어 짜파구리를 만드는 것은 소비자가 재미를 느끼는 영역이기 때문에 봉지라면 대신 용기면으로 개발했다" "편의점이나 야외활동 등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최근 용기면을 주로 소비하는 젊은 사이에서 매운 맛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에는 매콤한 맛이 특징인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 출시한다고 하는데요. 해외에는 나라마다 매운 맛에 대한 선호도가 다르기 때문에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과 오리지널 짜파구리 큰사발을 함께 내놓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지금도 세계 각국의 소비자가 농심 SNS 채널을 통해 짜파구리에 대한 호기심과 시식 후기를 공유하고 있을 만큼 관심과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봉지라면 조리에 익숙하지 않아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있는 용기면 출시를 요청하는 해외 소비자의 의견이 여러 접수됐다" 설명했습니다.

농심은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짜파구리 출시를 결정했는데요. 미국과 동남아시아와 일본, 호주, 러시아 등에서 우선 판매를 시작하고, 점차 국가를 늘려 나갈 예정이며 이르면 5월부터 순차적으로 세계 여러 나라에서 짜파구리를 만나볼 있다고 합니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 출시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짜파구리 열풍에 불을 지필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짜파구리가 세계 소비자에게 한국 라면의 새로운 매력을 알리며, K 푸드의 새로운 주역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 말했습니다.

앵그리 짜파구리는 최근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짜파구리의 새로운 레시피에서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농심이 지난 1 너구리 브랜드 신제품 '앵그리 RtA' 선보인 이후, 이를 활용한 '앵그리 짜파구리', 'RtA 짜파구리' 매콤한 짜파구리 레시피로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인데요.

 


앵그리 짜파구리는 오동통한 너구리의 면발과 매콤한 해물짜장소스가 최적의 조화를 이룬 제품입니다. 짜파구리의 매력을 최대한 살릴 있도록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배합하고, 앵그리 RtA  매운 맛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고추와 함께 볶은 야채조미유를 더해 매콤한 풍미를 한층 살렸는데요. 너구리의 상징인 다시마도 함께 넣었습니다. 국물의 감칠맛을 더하기 위해 큼지막하게 들어갔던 다시마는 비비기 좋게 잘게 썰어 넣었습니다.

앵그리 짜파구리 큰사발은 전자레인지 조리용으로 개발됐는데요. 끓는 물을 220mL 붓고, 전자레인지에 3 분간 조리한 동봉된 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비비면 완성된다. 일부 비빔 용기면처럼 중간에 물을 따라버릴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의 조리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개발해 가정이나 편의점에서 빠르고 손쉽게 조리해먹을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습니다. 짜파구리 열풍으로 지난 2 해외 매출은 전년 대비 120% 늘었던 짜파게티는 3월에도 116% 성장을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수도권 청약 1순위 거주기간 2년 / 재당첨 제한 10년

‘연금복권 720+’ 출시 (1등 실수령액 20년간 월 700만원 지급)

보험 해약 똑똑하게 하는 법 - 보험 해약 대신 선택할 수 있는 방법 7가지

춘곤증 해결사 ‘비타민C가 풍부한 돌나물’

봄날, 춘곤증 대처법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융자(대출)에 대해 알아보자!

코로나 생활안정자금 대출(융자) 어디서 신청???

코로나 취약계층 지원대상 (한시생활지원, 건강보험료 감면, 전기요금 3개월연장)

제주뿔소라 드라이브 스루

안동시 드라이브&워킹 스루 장난감 대여 서비스

경남 함안군 ‘수박 드라이브 스루’로 지역경제 활성화

종합소득세 납부기한 연장 (8월말까지 3개월 연장)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5일→10일로 확대 (1인당 50만원)

4~6월 신용카드, 현금영수증, 체크카드 소득공제율 80% 확대

장병내일준비적금에 대해 알아보자!

청년 주택구입·전세대출 / 신혼부부 주택구입·전세대출 어떤 것 있나?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

아동 돌봄쿠폰 대상자 40만원 13일부터 지급

긴급재난지원금 맞벌이 부부 건강보험료 기준

긴급재난지원금 건강보험료 확인방법

신이 내린 술 마오타이주

긴급재난지원금 대상자 확인 방법

긴급재난지원금 자영업자 기준 애매하네요 ㅠㅠ;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건강보험료 기준

소상공인 연 1.5% 대출 (4월 1일부터 시중은행)

희망키움통장, 내일키움통장, 청년희망키움통장, 청년저축계좌 소개

청년저축계좌 조건 및 신청 (月10만원 저축해 3년뒤 1440만원)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대출 신청방법

정부 '긴급재난생계지원금' 100만원(4인 가구 기준) 지급 결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