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서면 맛집: 양고기 맛집 ‘징기스’ 본문
부산 서면 맛집: 양고기 맛집 ‘징기스’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 맛집 중 북해도식 화로구이 전문점이며 양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징기스’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징기스 서면NC점 위치
징기스 서면NC점 전화: 051-808-2357
징기스 서면NC점 주소: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95번길 11
징기스 서면NC점 영업: 매일 17:00 - 02:00
12월이다보니 모임이 많습니다. 그래서 요즘 그 동안 못 본 친구들 아주 많이 만나는데요. 덕분에 술도 많이 먹어 뱃살이 많이 찌는 우울한 12월 달 입니다. ㅠㅠ;
서면에서 대학교 친구를 만나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서면 양고기 맛집으로 유명한 ‘징기스’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토요일에 모임을 해 저녁 시간에 ‘징기스’에 방문하니 자리가 없더군요. 근데 다행이 우리가 방문할 때 여러 테이블이 동시에 나오는 바람에 크게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
‘징기스’에 들어가니 손님들이 바글바글 하네요. 손님들이 많아서 인테리어 부분에 대한 사진을 찍기가 어려웠는데 분위기가 일본 포차 같은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희 일행은 징기스 양기고 모듬 set로 주문을 했고 set B (3-4인)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양고기 모듬 (480g) + 명란구이 + 야키니쿠 +아지타마고의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난 뒤 숯불을 넣어주고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아래와 같이 모든 셋팅이 완료되면 이제 직원 분이 고기를 구워줄 때까지 이야기를 하면서 대기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양기고 모듬 set B가 나왔습니다. ^^ 보통 양고기는 특유의 잡냄새가 많이 나서 못 드시는 분들이 있긴 한데 '징기스'는 숙성육으로 전혀 냄새 같은 게 없습니다.
일단 서면 '징기스'는 직원분께서 고기를 다 구워주십니다. 그래서 손님이 구울일이 없습니다. 직원분들 이다 보니 고기를 아주 잘 굽습니다.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집니다.
우와~ 양고기 비주얼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양고기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고 식감도 뛰어나 맛이 아주 좋습니다. ^^
양고기가 어느새 다 구워졌습니다. 고기가 타지 않게 돌판 위에 올려줍니다.
‘징기스’ 직원 분이 고기를 다 구우면 직접 접시에 고기를 한 점씩 올려주시면서 양고기 부위를 설명해주시더군요. 아~주 친절합니다!!!
조금 있으니 바로 명란구이가 나옵니다. 명란구이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김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아무렇게 먹어도 다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지타마고가 나왔습니다. 아지타마고란 일본식 반숙 계란장조림을 말하는데 ‘징기스’에서 나오는 것은 아지타마고 덮밥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지타마고를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양고기를 다 드시면 직원분에게 고기 다 먹었다고 말해주면 ‘야키니쿠’가 나옵니다. 야키니쿠를 굽기 전에 고기 사진을 못찍었네요. 고기가 동그랗게 말려서 대패 또는 차돌박이처럼 보입니다. 이 고기를 잘 달궈진 불판 위에 채소를 적당히 올리고 구워 줍니다.
고기가 얇다 보니 금방 구워집니다. 불판 가장자리에 고기 보이시죠?
징기스 모듬 set B 메뉴가 양고기 모듬 + 명란구이 + 야키니쿠 +아지타마고의 구성인데 이 정도는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일반 돼지고기, 소고기에 식상함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꼭 양고기를 ‘징기스’에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서면 맛집: 뜨거운 돌판에 구워먹는 이색 스테이크 “후쿠오카함바그 NC서면점”
부산 서면 맛집: 멕시코 요리 파히타가 맛있는 이억남의 그릴
서울 종로 가볼만한곳: ‘서울크리스마스페스티벌 2019’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브런치 카페 “프라한(prahr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