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코지하우스”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코지하우스”

Moobee79 2019. 11. 25. 23:11
반응형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코지하우스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코지하우스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요즘 해리단길에서 식사 하는 간격이 2주에 한번씩인 같습니다. 그래서 해리단길 맛집을 검색을 많이 해보는 편입니다. 여러 맛집 중에서 제가 보고싶은 맛집이 코지하우스였는데 방문할 마다 항상 사람이 많고 웨이팅 시간도 너무 길고 해리단길 자체가 주차 공간이 없다 보니 이번에는 밤에 봐야겠다고 마음 먹고 저녁 시간이 지난 시간에 방문해보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해리단길 코지하우스 위치

 

 

해리단길 코지하우스 전화: 051-731-6683

해리단길 코지하우스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1 37 (지번 우동 493-1 1)

해리단길 코지하우스 영업: 매일 11:30 - 22:30Opening Time / 매일 11:30 - 21:00Last Order / 매일 11:30 - 21:00Last Order

 

이날은 해운대빛축제가 시작되는 날이라서 해운대해수욕장에 사람들이 넘처나더군요.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빛축제 2020”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빛축제 2020”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빛축제 2020”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해운대에가 가볼만한곳인 겨울 대표적인 축제인 “해운대 빛축제 2020”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운..

yh-shine-kim.tistory.com

 

해운대빛축제 점등식을 보고 코지하우스 방문했습니다. 9시가 조금 안된 시간에 코지하우스방문했는데 여전히 손님들이 많습니다. 앞에 5 정정도 있었던 같은데요. 그나마 가게 바로 앞에 갓길 주차 공간이라도 있어서 코지하우스앞에 주차를 하고 웨이팅 했습니다.

 

해리단길의 단점은 주차공간이 없다는 겁니다. 그래서 코지하우스 부산기계공고공영주차장에 주차하기를 추천 합니다.

 

 

코지하우스”는 늦은 저녁 시간에도 저녁 식사 손님들이 정말 많네요. 저녁 식사 시간이 지난 시간에도 손님들이 많은 편이라서 손님이 와서 웨이팅 하려고 하다가도 Last Order 시간에 걸려 식사를 못하고 가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므로 9 이전에 무조건 오셔야 합니다.

 

 

추운 날씨에 웨이팅을 하는 손님들을 위해서 전기장판이 벌써부터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센스만점이네요. ^^

 

 

테이블링을 통해 예약을 하고 순번을 기다립니다그리고 메뉴판을 보고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했습니다10$ 스테이크는 무조건 먹어야 되겠죠그리고 파스타도 맛있다는 평이 있어서 와이프와 제가 좋아하는 로제 파스타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그리고 아들을 위해 차돌박이 필라프를 주문해야겠습니다

 

 

저희 가족은 제일 코지하우스”의 제일 끝자리에 앉았습니다. 학생 때부터 저는 구석자리가 ~ 좋습니다. ^^

 

 

오픈형 주방이라서 왠지 믿음직스럽습니다. 긴 테이블은 혼족하기에 안성맞춤인것 같습니다. 제가 식사하는 중간도 혼자 와서 10$ 스테이크 식사를 하는 혼족 손님도 보았습니다

 

 

10$ 스테이크, 새우 로제 파스타, 차돌박이 필라프 3개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주문도 많이 밀렸고 주문을 받으면 요리를 시작하니 아무래도 시간이 걸리는 입니다. ~긋하게 기다리셔야 합니다.

 

먼저 10$ 스테이크 나왔습니다.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근데 양은 작습니다. 식사양이 되시는 분들은 더블 스테이크를 주문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희 부부에게는 적당했습니다.

 

 

코지하우스스테이크가 저렴해서 맛은 그저그렇겠구니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가성비가 좋긴 합니다.

 

 

다음은 새우 로제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네이버에 보면 코지하우스 파스타 맛집으로 소개되어 있는데요.

 

저희 와이프와 저는 로제 파스타를 좋아하는데요. 맛을 보니.... “코지하우스파스타 맛집 맞습니다!!! 제가 먹어본 로제 파스타 중에 손꼽히는 식당 하나 입니다. 로제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마지막으로 차돌박이 필라프가 나왔습니다. 필라프란 밥에 고기, 새우 따위를 넣고 버터로 볶음밥을 말하는데요. 차돌박이와 버터로 볶으니 고소하고 달달해서 아이들 먹이기 아주 적합한 음식 입니다. 물론 어른들이 먹기에도 맛이 괜찮습니다.

 

 

저희 가족은 10$ 스테이크 (12,000), 새우 로제 파스타(12,000), 차돌박이 필라프(8,900) 3가지 음식을 맛을 보았는데요. 요즘 가족이 주말에 나가기 귀찮아서 집에서 어플로 피자, 치킨 주문해서 먹어도 돈이 나오죠?

 

 

3만원 중반 정도의 금액으로 이런 음식을 먹을수 있으니 코지하우스 가족들이 외식하기에 가성비 ~ 훌륭한 식당으로 느껴집니다. 해운대 방문 기회가 있으시면 가족 식사를 하기에도 괜찮은 곳이고 또한 어느 특정 단품만 맛있는 아니라 준수한 맛을 보여주니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해운대 맛집: 불고기 맛집 “해운대언양불고기”

부산 해운대 맛집: 달맞이 “풍원장 고기정찬”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빛축제 2020”

부산 해운대 술집: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붉은수염”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호키츠네”

부산 해운대 맛집: 스페인 요리집 “스페인클럽”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브런치 카페 “프라한(prahran)”

부산 해운대 술집: 해운대 조개찜 맛집 “참새방앗간”

부산 해운대 장산 맛집: 찹쌀꽈배기 과자점 “자미당”

부산 해운대 장산 맛집: 칼국수 맛집 “손칼국수”

부산 해운대 11월 축제: “지스타(G-STAR) 2019”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사카나식당"

해운대 가볼만한곳 “청사포다릿돌전망대”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청사포 카페 “별장”

부산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부산본점”

부산 해운대 닭도리탕 맛집: “맵다카이”

부산 해운대 맛집: “구포국수 해운대본점”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9월 축제 “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 2019”

부산 해운대 센텀 고기 맛집: “식당3선”

부산 해운대 중동 맛집: "아마도올레"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피자 맛집: 미국 스타일 피자 “포르타나”

부산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부산 해운대 청사포 카페: 부산바다가 보이는 한옥카페 “청사포역”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유루유루”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덮밥이 맛있는 “해리단거북이”

부산 해운대 맛집: 경양식 돈까스가 맛있는 “오덕돈까스”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 고기집 “백년식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