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영도 카페: 루프탑 카페 “카페드220볼트” 본문

Daily~/카페

부산 영도 카페: 루프탑 카페 “카페드220볼트”

Moobee79 2019. 11. 8. 02:14
반응형

부산 영도 카페: 루프탑 카페 카페드220볼트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부산 영도 청학동에 위치한 루프탑 카페 카페드220볼트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페드220볼트 위치

 

 

카페드220볼트 전화: 051-412-7082

카페드220볼트 주소: 부산 영도구 청학동 386-198

카페드220볼트 영업: 매일 10:00 - 23:30 / Last Order 23:00

카페드220볼트 주차: 청학하나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

 

 

청학하나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내리자 마자 카페드220볼트 상징적인 목욕탕 굴뚝 기둥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카페드220볼트 목욕탕 건물을 리모델링한 카페입니다. 1980년대 건축된 영도구 청학동의 목욕탕 건물은 단순한 직사각형 구조의 낡은 건물이었고, 목욕탕 굴뚝은 페인트가 벗겨지며, 오래된 세월의 흔적일 이었는데요.  

 

하지만 리모델링으로 인해 목욕탕의 단순했던 구조는 인더스트리얼함과 엔틱함을 느끼게 해주었고, 세월의 흔적이 묻어 있던 목욕탕 굴뚝은 카페드220볼트만의 랜드마크가 되었습니다. 마다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있는 곳이며 모던함과 클래식, 그리고 감성을 더한 카페드220볼트 새롭게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청학하나공영주차장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카페드220볼트 입구가 보입니다. 카페드220볼트 건물의 여러 조명들로 인해 주변이 ~~합니다. 어두운 영도 청학동을 카페드220볼트 비추는 같네요.

 

 

카페드220볼트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넣은 테이블이 나옵니다. 주문하는 곳은 한층 위이고 손님들이 대부분 야경을 보기 위해서 위층으로 올라가다 보니 밑에 층은 손님들이 없었습니다.

 

 

옆을 보니 콩을 직접 로스팅 하는 카페인 같네요. 로스팅하는 기계가 보입니다.

 

 

주문을 하러 위층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거울로 독특한 인테리어를 연출하는데요.

 

 

카페드220볼트 카운터에 가니 베이커리가 눈에 띄네요. 맛있어 보여서 커피와 함께 주문을 했습니다. ^^ 생각보다 베이커리의 종류가 아주 많은 편입니다.

 

 

 

카페드220볼트 카운터 주변 조차도 엔틱한 인테리어가 정말 눈에 띕니다. 인테리어 비용만 해도 정말 어마어마하게 들어 갔을 같습니다. 저는 가구들에 대해 모르지만 얼핏 보았을 테이블, 가구등이 어디서 파는 기성 제품을 구매한 것이 아니고 주문 제작한 느낌이 듭니다.

 

 

카페드220볼트 카운터 옆에 이런 공간이 있는데요. 머그컵을 전시해 놓았고

 

 

카페드220볼트 라는 이름과 어울리는듯한 이런 분해된 기계들이 전시 되어 있습니다.

 

 

커피와 베이커리를 주문을 하고 층을 올라왔습니다. 도대체 카페드220볼트”는 몇층인거야? 싶더군요.

 

 

여기서부터 바로 영도 야경이 보이네요. 영도 바다도 보이면서 집마다 켜진 불빛이 아늑하니 멋지게 느껴지는 야경 입니다

 

 

우리 가족은 카페드220볼트카페 내부에 앉기 보다는 야경을 보면서 커피를 한잔하고 싶어 야외 테이블로 나왔습니다.

 

 

우리 아들은 앉아서 게임한다고 정신이 없군요. 영도 야경이 이렇게 멋진데 말입니다. ㅋㅋㅋ

 

 

우리가 앉은 카페드220볼트”의 야외테이블 자리에서 굴뚝이 바로 보이는데 너무 길어서 겨우 사진 안에 들어오는 수준이네요.

 

 

우리 가족이 앉은 곳은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겨울에 추울때는 카페 내부에 들어가서 커피 드시면 되겠고 야경 사진 찍을 잠시 나오면 되겠습니다.

 

 

해당 층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테이블은 보시다시피 여유있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저희 가족이 앉은 테이블 안쪽으로 가면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루프탑의 멋진 사진을 찍으려고 했지만 손님들이 많이 앉아 있어서 부득이 루프탑 사진은 예쁘게 찍지 못했네요. ㅠㅠ;

 

 

카페드220볼트 내부, 외부 구경을 하니 벨이 울리네요. 커피와 베이커리가 나와서 들고 왔습니다. 근데 생각지도 앉게 빵이 생각보다 맛이 있습니다. 아마도 모든 베이커리를 만드는 같진 않고 개는 만들고 개는 받아오는 같은데 어쨌든 생각보다 맛이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시끄럽지 않고 ~용하게 부산 야경을 보면서 커피 한잔 하고 싶으신 분들은 영도에 위치한 카페드220볼트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제 추운 겨울이 오니 야외에서 커피 한잔 있는 시간이 별로 없으니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기장 카페: 루프탑있는 오션뷰 카페 “메르데쿠르”

부산 사상 엄궁 카페: 비상 “VSANT”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 맛집: “도라보울”

부산 광안리 카페: 광안대교 야경을 만날 수 있는 “스타벅스 광안비치점”

부산 수영 민락동 카페: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카페 “더박스”

부산 남구 용호동 카페: 라떼가 맛있는 “유동커피”

부산 해운대 청사포 카페: 부산바다가 보이는 한옥카페 “청사포역”

부산 정관 카페: 루프탑에서 커피 한잔 하기 좋은 “카페이니 (CAFÉ E-NI)”

부산 동구 초량 카페: 문화공감수정 “정란각”

부산 수영 카페: 핸드드립 커피와 케이크가 너무나도 맛있는 “대런즈가든”

부산 명지 카페: 부산 명지 로스터리 카페 "이프리오 (IFRIO)"

부산 송정 카페: 바다가 보이는 송정 카페 “젬스톤”

부산 용호동 카페: 스타벅스 용호동 W스퀘어점

부산 광안리 카페: 광안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 “콘(CON)”

부산 영도 카페: 실내 수영장을 개조한 수영장 카페 젬스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