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기장 맛집: 연화리 맛집 “식당연화”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기장 맛집: 연화리 맛집 “식당연화”

Moobee79 2019. 11. 11. 01:09
반응형

부산 기장 맛집: 연화리 맛집 식당연화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부산 기장 연화리에 위치한 맛집 식당연화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가족과 가족이 함께 경주에 1 2 놀러 갔다 부산 오는 길에 들려서 저녁을 먹기 위해 맛집을 검색하다가 최종 선택한 곳이었습니다. “식당연화 해녀촌가는 길에 위치해 있어서 위치적으로도 좋았습니다. 동부산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서 쇼핑을 하고 운전해서 식사하러 가기에도 편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동부산관광단지 정류장에서 181, 139, 100번을 타고 신암 정류장에 내리면 바로 식당연화 있어서 편리합니다.

 

식당연화위치

 

 

식당연화전화: 010-9699-7153

식당연화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길 43-1

식당연화영업: 매일 11:30 - 21:30 / 점심 마지막 주문 14 저녁 마지막 주문 20, 평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목요일 정기 휴무 

 

부산 기장 연화리 맛집이라서 그런지 기장 연화리 외각에 위치한 치고는 저녁에 식당연화에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일단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저희가 어른 4, 학생 2, 초등학생 1명라서 테이블을 붙여야 하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조금 걸린 같습니다.

 

 

식당연화 카운터에 음식의 설명과 가격표가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퓨전 음식점답게 여러 스타일의 음식이 많이 보입니다.

 

 

 

식당연화는 저녁 시간이 되니 테이블에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더군요.

 

 

저희 가족은 경주 여행하면서 군것질도 많이 하고 음식도 많이 먹어서 그렇게 배가 고프지 않아서 조금만 시켜서 나누어 먹기로 했습니다. 식당연화의 대표적인 음식들로만 주문했고요. 감바스알아히요, 장어강정덮밥, 전복그릴파스타, 전복치즈볶음밥, 연화리멘보샤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아 주문한 음식들이 순서대로 바로 나왔습니다.

 

 

[감바스알아히요]

 

한가지 메뉴로 두가지의 요리를 볼수있는 갓성비를 자랑하는 핵인싸 스페인 새우요리라고 하네요. 3,000원을 내면 감바스를 드시고 남은 양념으로 오일파스타를 추가로 요리해 줍니다저희는 당연히 추가로 해서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름진 음식을 싫어해서 오일파스타는 별로였습니다. ㅠㅠ

 

 

[장어강정덮밥]

 

전복 내장으로 볶은밥 위에 연화리 특산물인 붕장어(아나고) 튀겨 매콤 달달 소스에 버무린 강정 덮밥입니다설명 필요 없고 그냥 맛있습니다. 양은 많지가 않아서 대식가들에게는 조금 아쉬울 겁니다.

 

 

[전복그릴파스타]

 

전복과 새우 오징어 홍합등 싱싱한 해산물을 그릴에 구워 토핑한 로제파스타 입니다전복볶음밥까지 같이 나와서 로제파스타의 남은 양념과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전복치즈볶음밥]

 

전복내장으로 볶은 밥에 모짜렐라, 체다, 파마산 치즈와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어우러진 일품 볶음밥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전복치즈볶음밥이 제일 맛이 있었습니다. 어른이나 아이들 모두 좋아할 음식입니다. ^^

 

 

[연화리멘보샤]

 

입가심 주문을 했는데 보통 중국집에서 파는 멘보샤와 모양이 다른데요. 속이 ~차있어서 좋았습니다.

 

 

 

식당연화에서 식사를 다하고 산책이나 하고 가자고 해서 해물포장마차촌 쪽으로 걸어 갔습니다. 기장 연화리에 밤에는 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수만은 네온사인 불빛으로 삣가반짝 합니다.

 

 

해물포장마차촌 근처에 낚시 하시는 분들도 보이네요. 기장 연화리 연죽교 다리에 불이 들어와서 야경이 좋네요.

 

 

보통 기장 연화리하면  해녀촌에서 전복죽과 모듬해산물을 먹으러 많이 오는데요기장 연화리에 식당연화 처럼 퓨전음식을 파는 식당도 있으니 기장 연화리에 들리시면 해물포장마차촌 바다 구경과 연죽교를 건너면서 산책도 해보시고 식당연화에서 맛있는 퓨전음식을 드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영도 카페: 루프탑 카페 “카페드220볼트”

대한항공 현금·마일리지 복합결제 추진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브런치 카페 “프라한(prahran)”

부산 해운대 술집: 해운대 조개찜 맛집 “참새방앗간”

인천 동구 가볼만한곳: 11월 축제 “동인천 낭만시장 2019”

경북 고령 가볼만한곳: 대가야생활촌 “고령 대가야 달빛상점 2019”

부산 해운대 장산 맛집: 찹쌀꽈배기 과자점 “자미당”

부산 해운대 장산 맛집: 칼국수 맛집 “손칼국수”

부산 경성대 맛집: 초밥뷔페 “쿠우쿠우”

전남 보성 가볼만한곳: 11월 축제 “벌교꼬막축제 2019”

부산 용호동 맛집: “더하고부대찌개”

경주 가볼만한곳: 경주 교촌마을 “월정교”

서울 11월 축제: 청계천 “서울빛초롱축제 2019”

부산 기장 카페: 루프탑있는 오션뷰 카페 “메르데쿠르”

전남 화순 가볼만한곳: 화순국화향연 2019

부산 기장 일광 맛집: 찐빵, 만두 맛집 “호찐빵”

부산 기장 맛집: 열무국수 맛집 “시골의맛”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사카나식당"

해운대 가볼만한곳 “청사포다릿돌전망대”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청사포 카페 “별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