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서면 맛집: 뜨거운 돌판에 구워먹는 이색 스테이크 “후쿠오카함바그 NC서면점”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서면 맛집: 뜨거운 돌판에 구워먹는 이색 스테이크 “후쿠오카함바그 NC서면점”

Moobee79 2019. 4. 18. 01:16
반응형

부산 서면 맛집: 뜨거운 돌판에 구워먹는 이색 스테이크 후쿠오카함바그 NC서면점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서면 NC서면점에 위치한 뜨거운 돌판에 구워먹는 이색 스테이크 후쿠오카함바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뜨거운 돌판에 구워먹는 함바그 집을 제일 처음 간 곳은 해운대 달맞이에 있는 오이시함바그 였습니다. 몇 년 전이 였는데 저의 회사 외국인 손님과 한번 방문했는데 외국인도 독특해 하면서 맛있어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에 아들이 초등학교 입학을 해서 NC서면점에서 옷과 가방등을 산다고 방문했다가 NC서면점에서 식사를 하고 집에 가는게 좋겠다싶어 와이프가 쇼핑하는 동안 검색을 좀 했습니다. 근데 검색하면 나오는 식당들이 대부분 점포동 카페 거리 쪽이라서 걸어 가서 식사를 하고 다시 백화점에 오려니 번거로웠습니다. 장인, 장모님과 와이프, 아들 총 5명이라서 우리 위주의 식사를 하기도 좀 애매했습니다.

 

그러다가 보인곳이 바로 후쿠오카함바그였습니다. “오이시함바그와 이름만 다르지 뜨거운 돌판에 구워먹는 것을 똑 같아서 비슷하겠다 싶어 방문을 했습니다.

 

후쿠오카함바그 위치

  • 후쿠오카함바그 주소: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92 (6층) 
  • 후쿠오카함바그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일단 시설은 오이시함바그와 유사했습니다. 메뉴 판을 보니 다양하게 있어 좋았습니다. 혼잡세트도 있어서 혼자 와서 먹기도 좋을 것 같고 2인 세트도 있어서 여러 가지 음식을 다양하게 맛 볼수 있는 것도 장점인 것 같았습니다.

 

후쿠오카함바그 메뉴

후쿠오카함바그 시설도 깔끔하고, 청결한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보통 이런 음식이 양이 작은 경우가 많아서 우리 일행은 3인세트 하나와 알찬비빕밥을 시키고 혹시 모자라면 더 시킬 생각으로 먼저 주문을 했습니다.

먼저 알찬비빕밥이 나왔습니다. 각종 채소와 고기를 버무리니 의외로 양이 많았습니다.

그 다음은 데미 함박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아들이 잘 먹을거 같아서 3인세트에 데미 함박스테이크가 들은 것을 주문했는데 아들이 잘 먹어서 다행이었습니다.

후쿠오카 함바그의 와규는 일본의 대표적인 소인 화우와 미국의 블랙앵거스(흑우)의 개량종인 와규는 호주 청정 지역에서 곡물을 먹여 400일 이상 키운 소로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마블링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후쿠오카 함바그의 와규를 이렇게 뜨거운 돌판에 구워서 먹는 것인데 와이프와 장모님이 먹었는데 둘 다 맛있게 식사를 해서 식당을 선택한 저로써는 안심이 되더군요. ^^

3인세트에 셀러드 파스타와 음료 2잔이 포함되어 있어 큰 부담이 없었습니다. 저는 식사 양이 좀 부족하게 나오지 않을까 싶었는데 양이 작은 것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적당한 것 같습니다. 특히 알찬비빕밥이 비벼보니 양이 많았던 것 같네요.

 

함바그를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NC서면점에서 식사를 하실 계획이시면 후쿠오카함바그 NC서면점에 방문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전북 군산 맛집: 불고기버정식과 얼큰치즈뚝개비정식이 맛있는 롯데아울렛군산점 “키친후가 (Kitchen Hygge)”

부산 남천동 맛집: 곤드레밥 전문점 건강한 밥상 “곤드레밥 세실”

부산 해운대 맛집: 해장국이 맛있는 “우뚝해장국감자탕”

부산 해운대 맛집: 깐풍켄터키치킨이 맛있는 “칠칠켄터키”

부산 용호동 맛집: 만두와 칼국수 그리고 밀면이 맛있는 “만면옥”

경남 진해 맛집: 진해 횟집하면~~~??? 동부회센터!!!

전북 군산 맛집: 육회비빔밥과 무우국이 맛있는 한일옥

부산 경성대 맛집: 족발, 보쌈, 차슈가 스페셜한 “족발쌀롱”

부산 경성대 맛집: 진한 닭육수가 일품인 미즈타키 (일본식 닭한마리 샤브)

부산 정관 맛집: 가족 외식하기 좋은 오리 불고기 전문점 “오리마시떼”

부산 서면 맛집: 짜장면으로 유명한 범태옛날손짜장

부산 용호동 맛집: 광안대교 보면서 동남아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팬아시아

부산 정관 맛집: 웰빙 샤브샤브 & 샐러드바 전문점 채선당 플러스(PLUS)

부산 송정 맛집: 하얀번이 인상적인 맛있는 송정수제버거 “바오버거”

부산 해운대 장산 맛집: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점 “컨트리맨즈”

해운대 센텀 맛집: 코스요리가 일품인 "다미 일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