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호키츠네”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호키츠네”

Moobee79 2019. 11. 12. 23:01
반응형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호키츠네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유부초밥 맛집 호키츠네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키츠네위치

 

 

호키츠네전화: 070-4127-0113

호키츠네주소: 부산 해운대 우동 518 우일맨션 113

호키츠네영업: -목요일 11:00 - 18:30 / -일요일 11:00 - 19:00

  

요즘 거의 한달에 1번은 해운대 해리단길에서 점심을 먹는 같습니다. 해리단길의 단점은 주차가 불가능하단것입니다. 그래서 갓길 주정차가 엄청나게 많이 있는데요. 그리고 주말에는 점심 시간이 훌쩍 지난 시간에도 웨이팅이 있어서 어지간한 맛집은 전부 기다려야 해서 불편하긴 합니다.

 

제가 한번 가봐야 되겠다라는 집들이 개가 있는데 아무래도 차가 있다보니 이동하면서 주차하는 것이 불편해서 가능한 가까운 쪽으로 이동하려고 하다보니 선택한 곳이 호키츠네였습니다.

 

근데 호키츠네 방문하려고 보니 이게 웬걸요저번에 해리단길 알박기기사를 본적이 있었는데 피해 가게 하나가 호키츠네였습니다. 해리단길 상권이 살아나자 최근 업체가 인근 땅을 매입한 재산권을 이유로 펜스를 설치하며 상가입구를 막아 '알박기' 논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http://www.knn.co.kr/195456

 

부산 해리단길 ‘알박기 논란’ 해결노력에 대책까지 나온다

{앵커:저희 KNN의 해리단길 알박기 논란 연속보도 뒤 피해를 보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응원하는 목소리가커지고 있습니다.알박기 논란을 해결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 같은 문제가 반복되는 것을 막는 법안도

www.knn.co.kr

정말 상식적으로 이해를 없는 인간들이 많습니다.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를 모를 정도로 이해가 안가네요. 어쨌든 하루 빨리 해결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저도 서명을 했습니다.

 

 

미친xxx 호키츠네앞에 알박기를 하면서 펜스를 설치하여 가게 입구 사진은 제대로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호키츠네가게 1층은 주방과 카운터이며 2층에 올라가야 식사를 수가 있었습니다.

 

 

호키츠네” 2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테이블이 4개가 있습니다. 내부 디자인이 전부 원목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느껴집니다. 느낌이 옛날 넓은 다락방에서 친구들과 과자 같은 것을 먹는 느낌이라서 좋더군요. ^^

 

제가 2층에 올라갔을 때는 이미 커플들이 2 있었는데 유부초밥이 간단하게 먹는 음식이다 보니 우리가 식사 때쯤엔 나가서 그나마 내부 사진을 마음껏 찍을 있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2 set (유부초밥12p + 미니우동2) 어린이 set (유부초밥2p + 미니우동1 + 고로케1 + 음료)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조금 있으니 주문했던 메뉴가 나왔습니다.

 

2 set (유부초밥12p + 미니우동2)

아주 앙증맞은 모습이군요. 귀엽기도 하고 일반적인 유부초밥 모양이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호키츠네유부초밥의 밥은 찹쌀을 섞은것 같았는데 찰진 맛있었고 각각의 유부초밥의 맛이 달랐습니다.

 

 

유부초밥과 미니우동을 같이 먹으니 정말 조합이 좋았습니다. 미니우동의 국물 맛도 ~~큰한게 좋았습니다.

 

 

아들을 위해 주문한 어린이 set (유부초밥2p + 미니우동1 + 고로케1 + 음료) 괜찮게 나오네요. 우리 아들도 미니우동이 맛이 있었는지 아주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저희 가족은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알맞은 정도였는데 식사양이 되시는 분들은 작을 수도 있을 같습니다. 간단한 점심 또는 저녁 식사로는 좋은 같습니다.

 

호키츠네”에서 식사를 하고 차로 가는 길에 해리단길 새마을금고 주차장에서 열리는 해리단프리마켓 들렸습니다. “해리단프리마켓 1 업체, 소상공인 7 정도가 전시·공예품과 액세서리 등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저희 아들을 위해 액세서리를 하나 샀는데요. 물건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이 많고 특히 아이들 사줄 만한 것이 상대적으로 많은 같았습니다.

 

주말에 해운대 방문 하시는 분들은 해리단길에서 구경도 하며 식사하시고 덩달아해리단프리마켓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해운대 맛집: 스페인 요리집 “스페인클럽”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브런치 카페 “프라한(prahran)”

부산 해운대 술집: 해운대 조개찜 맛집 “참새방앗간”

부산 해운대 장산 맛집: 찹쌀꽈배기 과자점 “자미당”

부산 해운대 장산 맛집: 칼국수 맛집 “손칼국수”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사카나식당"

해운대 가볼만한곳 “청사포다릿돌전망대”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청사포 카페 “별장”

부산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부산본점”

부산 해운대 닭도리탕 맛집: “맵다카이”

부산 해운대 맛집: “구포국수 해운대본점”

부산 해운대 센텀 고기 맛집: “식당3선”

부산 해운대 중동 맛집: "아마도올레"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피자 맛집: 미국 스타일 피자 “포르타나”

부산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유루유루”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덮밥이 맛있는 “해리단거북이”

부산 해운대 맛집: 경양식 돈까스가 맛있는 “오덕돈까스”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 고기집 “백년식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