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원컵어데이’ 본문

Daily~/마싯나?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원컵어데이’

Moobee79 2020. 11. 2. 21:48
반응형

해운대 맛집해리단길 맛집 ‘원컵어데이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오늘은 해운대 맛집해리단길 맛집 ‘원컵어데이’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리단길 ‘원컵어데이’ 위치

 

 

해리단길 ‘원컵어데이’ 전화: 051-747-0117

해리단길 ‘원컵어데이’ 주소부산 해운대구 우동138번길 14-9 원컵어데이

해리단길 ‘원컵어데이’ 영업휴무 /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주말에 와이프가 갑자기 크림 스파게티가 먹고 싶다고 합니다저희가 볼일 보고 해운대에 있었기 때문에 가장 핫한 해리단길 맛집을 찾아 보았습니다.

 

… 일단 해리단길은 주차하기가  같아서 해운대 기계공고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던지 아니면 주변 갓길에 주차를 해야 합니다갓길에 주차를 하려고 돌아보니 마침 주차되어 있던 곳에서 차가 빠져서 얼른 주차를 했습니다ㅎㅎㅎ 주정차는 언제든지 딱지 날라   있으니 각오 하셔야 합니다.

 

해운대 기계공고 공영주차장

 

 

제가 해운대에서 오래 근무해서  아는데 구해운대역 (폐역뒤는 정말 낙후된 곳이 였는데 젊은 사람들이 조그마한 가게를 아기자기 꾸미기 시작하면서 해운대 해리단길이 엄청 각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들 알고 이렇게 구석 구석 골목에 식사를 하러 찾아 오는지 궁금할 정도네요. ^^ 제가 방문한 해리단길 원컵어데이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희한한  골목 안에 들어가니 운세 뽑는 것이 있더군요어디  앞이나 관광지에서나 보이는 것이 골목안에  하니 자리 잡혀 있어 놀랬습니다.

 

 

하지만 아들이 운세를 뽑고 싶다고 하니 그냥 하나 뽑아줬습니다ㅠㅠ

 

 

운세가 나쁘지는 않네요. ^^

 

 

해리단길 원컵어데이 입구는  철문을 지나야 합니다옆에 있는 건물인  알고 착각을 했네요옆에 있는 가게는 ‘서랍이라는 카페인데 2 단독 주택 외관이 서랍 모양으로 되어 있긴 합니다디자인이 신선하네요.

 

 

골목을 따라 들어가면 OC (ONE CUP A DAY)라는 간판이 보입니다.

 

 

 

원컵어데이 외부에 있는 테이블은 웨이팅하는 손님들을 위한 의자   같습니다.

 

 

해리단길 원컵어데이’ 입구에 안심식당이라고 표시가 되어 있네요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 '종사자마스크 착용'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 입니다.

 

 

그리고 옆에 보니 대형 아이언맨 피규어가 있네요

 

 

아이들이 무조건 좋아하겠네요당연히 우리 아들도 가장 먼저 달려가 아이어맨의 손을 살포시 잡아 봅니다

 

 

~ ‘원컵어데이’ 안에 손님들이 많아서 내부 인테리어 사진은 찍을 엄두가  나는군요어쩔  없이 그냥 음식 사진만 찍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명란크림파스타(1,5000), 1cup 샐러드 (1,2000), 살치살 스테이크 (35,000) 주문했습니다.

 

 

1cup 샐러드가 제일 먼저 나왔는데 불고기 버섯구이방울토마토제철과일베이비야채수란  푸짐하게  나옵니다.

 

 

1cup 샐러드가랑 같은 먹는 소스는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샐러드와 같이 먹으니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습니다.

 

 

명란크림파스타는 덕화명란을 사용한 크림파스타 인데요크림스파게티를 좋아하는 와이프가 아주 맛있다고 하는  보니 맛이 있는  입니다. (저는 한식 스타일이라서 파스타 먹어도 맛있는 건지  없는 건지 모릅니다ㅠㅠ)

 

 

마지막으로 살치살 스테이크인데요당일 선별된  좋은 고기를 트리밍하여 하루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스테이크인데요.

 

약간의  + 와사비와 함께 살치살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면 맛이 일품입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살치살 스테이크가 제일 맛이 있었습니다.

 

 

원컵어데이 파스타 맛집이라고 알고 있는데 추가로 스테이크 맛집이라고 봐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해운대 해리단길에 방문하셔서 파스타 또는 스테이크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원컵어데이’ 고려해 보셔도 좋습니다.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해운대 맛집: 가성비 좋은 해운대 횟집 ‘동백섬 횟집’

부산 해운대 맛집: 샌드위치 맛집 ‘에그드랍’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고기맛집 ‘해운대목장’

부산 해운대 맛집: ‘대로국수집’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오르’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버거샵’

부산 해운대 맛집: 한우사골곰탕 “무쇠곰탕”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코지하우스”

부산 해운대 맛집: 불고기 맛집 “해운대언양불고기”

부산 해운대 맛집: 달맞이 맛집 “풍원장 고기정찬”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호키츠네”

부산 해운대 맛집: 스페인 요리집 “스페인클럽”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브런치 카페 “프라한(prahran)”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사카나식당"

부산 해운대 맛집: “구포국수 해운대본점”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유루유루”

부산 해운대 맛집: 경양식 돈까스가 맛있는 “오덕돈까스”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 고기집 “백년식당”

부산 해운대 맛집: 모짜렐라치즈토스트가 맛있는 “문토스트”

부산 해운대 맛집: 해장국이 맛있는 “우뚝해장국감자탕”

부산 해운대 맛집: 깐풍켄터키치킨이 맛있는 “칠칠켄터키”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 구청 근처 소공동순두부 " 순두부 라면"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에서 맛있는 갈매기살 먹을 수 있는 고기집 “오반장”

부산 해운대 맛집: 그집한우 점심특선 한우 차돌박이 된장찌게

부산 해운대 맛집: 꼬들꼬들한 식감의 꼬들살을 먹고 싶다면 “다운목살 짜글이 밀면”으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