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해운대 맛집: 깐풍켄터키치킨이 맛있는 “칠칠켄터키”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해운대 맛집: 깐풍켄터키치킨이 맛있는 “칠칠켄터키”

Moobee79 2019. 4. 10. 01:15
반응형

부산 해운대 맛집: 깐풍켄터키치킨이 맛있는 칠칠켄터키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중동에 위치한 깐풍켄터키치킨이 맛있는 칠칠켄터키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회사가 해운대에 위치하여 해운대 근처에 식사는 술자리를 하러 많이 갑니다.

 치킨이 땡겨서 회사 후배가 칠칠켄터키 가자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칼퇴근을 하고 방문을 해서 칠칠켄터키 방문하니 테이블만 손님이 있어서 편안하게 치맥을 즐길 수가 있었습니다. 물론 우리가 자리를 때는 손님들이 많이 있더군요.

 

 

칠칠켄터키 중동점 위치

칠칠켄터키 전화; 051-747-4177

칠칠켄터키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119번길 5

 

칠칠켄터키는 푸짐한 양의 옛날 통닭 기본 모티브로 하였으며 아버지께서 퇴근길에 종이봉투에 바삭한 통닭을 포장해오면 가족이 둘러 앉아 먹던 축억을 떠올리면 누구나 좋은 치킨을 배불리 먹을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2012년에 오픈을 하고 지금까지 40 정도의 매장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단 칠칠켄터키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깐풍켄터키치킨을 먹어봐야하고 옛날 생각이 나는 후라이드켄터키치킨을 먹어봐야 하므로 후라이드켄터키치킨 & 깐풍켄터키치킨을 반반 주문 했습니다. 그리고 깐풍켄터키치킨이 가장 인기있는 메뉴이므로 사이드 메뉴로 깐풍만두가 하나 시켰습니다.

주문을 하고 주변을 살펴보니 칠칠켄터키만의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 옵니다. 1977 켄터키치킨의 맛을 보여드린다고 크게 적혀 있네요.

양배추 샐러드와 무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조금 있으니 주문한 후라이드켄터키치킨 & 깐풍켄터키치킨이 나오네요. 보기에는 양이 많아 보이지 않은데 막상 먹다보니 3명에서 먹기에 절대 모자라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깐풍만두의 효과 일수도 있습니다. )

 제일 먼저 깐풍켄터키치킨을 맛을 보았는데 매콤하고 바삭한게 맛있습니다. 역시 치킨은 맥주와 너무나도 어울리는 안주입니다. 후라이드켄터키치킨이야 대부분 맛이 비슷하고 맛이 없는 곳을 보았기 때문에 맛에 대한 평가는 pass 하도록 하겠습니다.

 깐풍만두 같은 경우는 그냥 튀기기만 하면 군만두가 되겠지만 만두튀김에 깐풍소스를 버무리니 이것 또한 매콤 + 바삭한게 맥주에 입니다. 그렇게 많이 매지도 않고 매꼼한 맛이다 보니 맥주랑 어울리는 같았습니다.

 칠칠켄터키 방문하시면 깐풍켄터키치킨을 시켜 드셔보시기를 바랍니다. 맥주랑 너무 어울리는 치킨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용호동 맛집: 만두와 칼국수 그리고 밀면이 맛있는 “만면옥”

경남 진해 맛집: 진해 횟집하면~~~??? 동부회센터!!!

전북 군산 맛집: 육회비빔밥과 무우국이 맛있는 한일옥

부산 경성대 맛집: 족발, 보쌈, 차슈가 스페셜한 “족발쌀롱”

부산 경성대 맛집: 진한 닭육수가 일품인 미즈타키 (일본식 닭한마리 샤브)

부산 정관 맛집: 가족 외식하기 좋은 오리 불고기 전문점 “오리마시떼”

부산 서면 맛집: 짜장면으로 유명한 범태옛날손짜장

부산 용호동 맛집: 광안대교 보면서 동남아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팬아시아

부산 정관 맛집: 웰빙 샤브샤브 & 샐러드바 전문점 채선당 플러스(PLUS)

부산 송정 맛집: 하얀번이 인상적인 맛있는 송정수제버거 “바오버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