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해운대 맛집: 모짜렐라치즈토스트가 맛있는 “문토스트”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해운대 맛집: 모짜렐라치즈토스트가 맛있는 “문토스트”

Moobee79 2019. 4. 20. 00:23
반응형

부산 해운대 맛집: 모짜렐라치즈토스트가 맛있는 문토스트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구남로에 위치한 모짜렐라치즈토스트가 맛있는 문토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문토스트를 처음 안 것은 2017 JTBC에서 방송된 밤도깨비에서 이홍기, 김종현, 정형돈, 이수근이 부산을 방문하여 부산대학교 앞에 심야 일본식 라면을 먹기 전에 토스트를 먹자고 미션을 하면서 송정해수욕장의 문토스트를 방문하는 것을 보고서부터 입니다. 당시 푸드트럭으로 토스트를 파는 곳이었는데 그때 방송을 보면서 ~~~진짜 맛있겠다고 생각을 해서 1달 후에 한번 가봤는데 줄이 줄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송정에서 지금까지 3번 정도 먹어 봤습니다. 지금은 매장이 따로 생겼죠.

당시 차 길 주변이 그 토스트 먹는다고 주/정차를 해서 늦은 밤인데도 엄청 막혔습니다. 기본적으로 1시간을 기다려야 했고요. 물론 저도 1시간을 기다렸습니다. 사장님께서 마이크로 번호표 순번을 부르니 멀리서 기다리지도 못하겠고 계속 주변에서 기다리니 지겨웠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당시는 푸드트럭으로만 영업을 했지만 지금은 서울, 경기, 부산, 대구에 지점이 생긴 나름 전국구가 되었습니다. JTBC에서 방송된 밤도깨비 이후 지금은 문토스트가 너무 유명해져서 부산에만 해운대, 송정, 서면, 광복롯데백화점, 서면롯데백화점 등등이 생겼습니다.

얼마전에 해운대에 방문했다가 고래사어묵에서 오묵을 사고 나오는데 옆에 보니 !!! 문토스트가 있네???” 깜짝 놀랐습니다.

언제 오픈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반가웠습니다. 출출했는데 잘 됐다 싶어 바로 오랜만에 먹어봐야겠다 결정을 하고 와이프랑 모짜렐라치즈토스트 2개를 샀습니다.

 

문토스트 해운대점 위치

  • 문토스트 해운대점: 051-731-9998
  • 문토스트 해운대점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16 / 우동 541-2

송정해수욕장 문토스트 처럼 엄청난 줄은 아니었지만 제 앞에 4팀 정도가 있었으니 상대적으로 ! 이정도 쯤이야~”라며 여유 있게 기다렸습니다모짜렐라치즈토스트를 기다리면서 보니 TV 에서 밥도깨비에서 나왔던 문토스트를 무한 반목 광고를 하고 있더군요.

 

문토스트 메뉴는 간단합니다. 하지만 저는 모짜렐라치즈토스트만 먹습니다. 직원 분이 한 분만 있어서 그런지 시간이 좀 걸렸는데 드디어 제가 주문한 모짜렐라치즈토스트가 나왔습니다.

맛이야 뭐 당연히 맛있습니다. 일반 토스트에 익숙한 사람들이라면 모짜렐라치즈토스트는 풍부한 치즈로 인해 쫄긴한 치즈 맛을 한층 더 즐길수가 있어서 분명히 다른 맛을 느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포장은 해서 가지마세요. 제가 포장을 해 간적이 있는지 식으면 바로 먹었을때의 그 맛이 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토스트가 나오자마자 따뜻할 때 먹는 것이 가장 맛있겠죠???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해운대 맛집: 해장국이 맛있는 “우뚝해장국감자탕”

부산 해운대 맛집: 깐풍켄터키치킨이 맛있는 “칠칠켄터키”

해운대 주차 팁!!! 해운대 공영주차장 소개해 드릴께요~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달맞이 슬라임카페 달리스 (DALIS)

부산 해운대 장산 맛집: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점 “컨트리맨즈”

해운대 센텀 맛집: 코스요리가 일품인 "다미 일식"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 구청 근처 소공동순두부 " 순두부 라면"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에서 맛있는 갈매기살 먹을 수 있는 곳 “오반장”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라꼬 빛축제

부산 해운대 맛집: 그집한우 점심특선 한우 차돌박이 된장찌게

부산 해운대 맛집: 꼬들꼬들한 식감의 꼬들살을 먹고 싶다면 “다운목살 짜글이 밀면”으로~

부산 해운대 술집: 바삭 한 새우튀김이 일품인 "브로새우"

부산 해운대 술집: 강씨네 포차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쥬라기파크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해수욕장 편안히 즐기기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