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유루유루”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유루유루”

Moobee79 2019. 6. 20. 23:40
반응형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맛집 유루유루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한 철판카츠, 오믈렛이 맛있는 유루유루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루유루이름이 독특하다고는 느꼈는데 무슨 뜻인지는 몰랐는데 포스팅 작성하면서보니 유루유루 유유히, 천천히란 뜻의 의태어하고 하네요. 식사를 천천히, 여유있게 즐기라는 의미네요.

 

제가 해운대에서 에어비앤비 숙소를 운영하다 보니 주말에 자주 숙소 청소를 하러 갑니다. 숙소가 해운대역 근처에 있다 보니 요즘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을 검색해서 식사를 하러 가는데 저번에는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해리단거북이 방문했습니다.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덮밥이 맛있는 “해리단거북이”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덮밥이 맛있는 “해리단거북이”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덮밥이 맛있는 “해리단거북이”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한 덮밥이 맛있는 “해리단거북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

yh-shine-kim.tistory.com

 

동일한 식당 보다는 다양하게 가보고 싶어 그날은 다른 집에 가봐야겠다 싶어 식당을 찾다가 최종적으로 결정한 곳이 철판카츠, 오믈렛이 맛있는 유루유루입니다.

 

해운대 해리단길 구경하다 보니 주택을 리모델링한 가게들이 엄청 많아서 군데군데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군요. 그래서 앞으로 주말마다 에어비앤비 숙소 청소하러 점심으로 해리단길의 맛집을 하나씩 방문해 계획입니다. ^^

 

일단 해운대 해리단길은 주차 공간이 없습니다. 대충 가고자 하는 식당 앞에 주차를 하고 식사를 끝내고 바로 가야 하는 시스템이죠. 그리고 유루유루 해리단길 치고는 윗동네에 있어서 걸어가기에 조금 느낌입니다. 저는 차로 이동해서 식당 앞에 /정차를 하고 식사를 하러 들어 갔는데요. 주변에 둘러보시면 갓길에 /정차 차량이 ~~ 있습니다.

 

해운대 유루유루 위치

 

 

해운대 유루유루 전화: 070-7677-0425

해운대 유루유루 주소: 부산 해운대구 우동1 66

해운대 유루유루 영업: 주말 15:00 - 17:00브레이크타임 여부 사전확인/ 평일 15:00 - 17:00브레이크타임/ 매일 11:30 - 21:00/ 월요일 휴무

  

해운대 유루유루는 고메빵집”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루유루는 간판이 보이지가 않아서 찾기가 애매할수 있는데 고메빵집 눈에 ~ 띄어서 찾는데는 문제 없을 겁니다. 유루유루는 가정집 2층을 리모델링해서 만든 일본식 철판카츠, 오믈렛 전문점입니다.

 

 

2층을 올라가니 마당에 분홍색 자전거와 화분, 의자가 보이는 군요. 위쪽에는 천막에 조명이 달렸는데 저녁에 방문하는 예쁠 같습니다.

 

 

유루유루에 들어가니 식당 내부가 그리 크지 않아서 사진을 찍기가 힘이 들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테이블이 없이 손님이 차서 사진을 마음껏 찍을 있는 분위기가 아니더군요. 그래서 사장님이 네이버에 올리신 식당 내부 사진으로 대신 합니다.

 

 

이전에 주택이어서 그런지 조그만 창고, 다락 같은 공간이 2개가 있었던 같은데 공간을 테이블을 놓아 두어 손님이 들어갈 있는 룸을 만들었더군요. 저는 와이프, 아들과 함께 3명이 방문했는데 1층에 있는 조금만 방으로 갔습니다. 조그만 방에 테이블이 하나 있는데 제가 성인 4명이 식사하기는 좁아보입니다. 어른 2 + 어린이 1 최선 입니다.

 

1층 방 구조
2층 방 구조

1층 방의 조명이 내부를 따스한 느낌이 들게 만듭니다. 더울까 조그만 선풍기도 설치되어 있는데요, 여름에는 아무래도 더울 같은 느낌이 납니다. 하지만 지금은 전혀 덥지가 않아서 우리 가족에게는 분리된 공간에서 와아프와 아들과 오손도손 이야기 하면서 식사를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

 

 

여기 1 방은 종업원을 부르는 벨이 없어서 무전기를 주더군요. 이게 워키토키라는 거죠? 왼쪽 멜로디 버튼을 누르면 카운터 쪽에 멜로디가 전달이 되어 직원 분이 주문을 받으러 옵니다.

 

 

저희는 미소철판카츠와 데이그라스 오물렛을 먹으려고 했는데 이상하게 계속 나스 하사미아게 (일본식 가지튀김요리) 눈에 들어와서 거슬립니다…. 그래서 최종적으로는 나스 하사미아게 (일본식 가지튀김요리) 데미그라스 오물렛을 주문했습니다.

 

 

먼저 데이그라스 오물렛이 나왔습니다. 오물렛을 테이블에 놓는 순간 위에 계란이 ~들흔~ 움직이는 정말 부드러워 보였습니다. 보통 부드러운 계란을 칼로 일자로 잘라서 계란이 자연스럽게 밥을 ~~ 덮어야 하지만 벌써 우리 아들이 스테이크 자르듯이 난도질을 놓았네요. ㅠㅠ;

 

 

 

계란이 ~~ 부드럽게 안은 반숙인 상태로 조리를 해서 식감도 정말 부드더운 느낌이고 데미그라스 소스와 비벼먹으니 맛도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나스 하사미아게 (일본식 가지튀김요리) 나왔습니다. 어떤 맛일까 정말 궁금했는데 소스가 정말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가지튀김이 이렇게 맛있는 몰랐습니다. 미소철판카츠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이 어떤 맛일지 상상이 가는 느낌인데 나스 하사미아게 (일본식 가지튀김요리) 그런 느낌을 받지 못하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공기밥도 같이 주는데 누군가에게 유루유루 메뉴를 추천해야 한다면 나스 하사미아게 (일본식 가지튀김요리) 추천하고 싶군요. 소소 까지도 ~ 맛있습니다. ! 가격이 비싼 빼곤 정말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그리고 메인 메뉴를 시키면 마지막에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아이크림은 녹차 아이스크림을 주는데 하겐다즈 제공하는 같아요. 녹차 아이스크림은 저희 아들 취향이 아니라 한입 먹고 바로 뱉어버리네요. 결국 아들은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고 따로 편의점에서 초코아이스크림을 사줬습니다. 아들 덕분에 제가 녹차 아이스크림을 후식으로 2개나 먹어 버렸네요.

 

 

근데 먹다 보니 유루유루 단점이 보입니다. 음식의 양이 적습니다. 저와 저희 와이프가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닌데도 식사 양이 작게 느껴지는 것을 보면 일반적인 양을 드시는 분은 생각에 무조건 양이 적을 같습니다. 그러니 만약 아이랑 같이 갔다고 해서 2개만 시키지 말고 아이들 것까지 같이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먹다 보니 양이 작다는 느껴져서 추가로 음식을 하나 주문을 할까 하다가 타이밍이 애매해서 주문을 하지 않았습니다.

 

음식의 양이 작긴 하나 유루유루에서 먹은 데이그라스 오물렛과 나스 하사미아게 (일본식 가지튀김요리)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나스 하사미아게 (일본식 가지튀김요리) ~ 맛있습니다.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덮밥이 맛있는 “해리단거북이”

부산 해운대 맛집: 경양식 돈까스가 맛있는 “오덕돈까스”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 고기집 “백년식당”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부산 6월 축제 “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 2019”

부산 해운대 맛집: 모짜렐라치즈토스트가 맛있는 “문토스트”

부산 해운대 맛집: 해장국이 맛있는 “우뚝해장국감자탕”

부산 해운대 맛집: 깐풍켄터키치킨이 맛있는 “칠칠켄터키”

해운대 주차 팁!!! 해운대 공영주차장 소개해 드릴께요~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달맞이 슬라임카페 달리스 (DALIS)

부산 해운대 장산 맛집: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점 “컨트리맨즈”

해운대 센텀 맛집: 코스요리가 일품인 "다미 일식"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 구청 근처 소공동순두부 " 순두부 라면"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에서 맛있는 갈매기살 먹을 수 있는 고기집 “오반장”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라꼬 빛축제

부산 해운대 맛집: 그집한우 점심특선 한우 차돌박이 된장찌게

부산 해운대 맛집: 꼬들꼬들한 식감의 꼬들살을 먹고 싶다면 “다운목살 짜글이 밀면”으로~

부산 해운대 술집: 강씨네 포차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쥬라기파크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해수욕장 편안히 즐기기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

알뜰정보: 해운대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