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기장 맛집: 송정집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동부산점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기장 맛집: 송정집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동부산점

Moobee79 2019. 5. 21. 00:18
반응형

부산 기장 맛집: 송정집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동부산점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부산 송정에서 자가제면 국수로 유명한 송정집의 분점인 송정집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동부산점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송정집 롯데몰동부산점 위치

송정집 롯데몰동부산점 051-901-2716

송정집 롯데몰동부산점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147 롯데몰동부산점 3F

송정집 롯데몰동부산점 영업: 평일 10:00 - 20:00, 금요일 10:00 - 20:30, 주말 10:00 - 20:30

 

이번 주 일요일에 아들 운동화를 사려고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동부산점을 방문했습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동부산점에 출발을 하니 비가 오네요ㅠㅠ;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없겠지 하고 갔는데 아니 왠걸…… 동부산 IC를 내려서 신호등에 신호를 받는 곳부터 차가 엄청나게 많더군요. 이게 무슨 일이지??? 비가 오는데도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오나??? 어쨌든 1번 게이트를 지나서 가다 보니 주차장이 아닌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도로 변 안쪽 빈 공간에 주차를 하게 해주더군요. 그래서 크게 어렵지 않게 주차를 했습니다. 정말 운이 좋았습니다. ㅎㅎㅎ

 

어쨌든 날씨가 좋으나, 비가오나 눈이 오나 항상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동부산점 입니다. 그만큼 사람들도 많이 방문하니 식당들이 항상 붐빕니다. 그나마 저희는 3시 정도에 도착해서 식사 시간을 피해서 그나마 빈 자리를 찾아 식사하기 수월했습니다3층 식당가에 36개의 식당들이 즐비해 있는데 이 식당들은 원래 푸드코트에 있으면 안될 정도로 정말 유명한 식당들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희는 송정해수욕장 갈 때 마다 줄을 서 있는 식당을 보고 저 식당은 나중에 꼭 가봐야지 했던 곳이 있었는데 그 식당이 바로 송정집이 였습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동부산점 식당가에 식당이 뭐가 있는지 보다가 송정집이 보여 바로 저기에서 국수를 먹어보자 결정을 했습니다.

 

 

저희는 송정비빔국수, 스지김치찌게국수, 송정생김밥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선택하였습니다. 5분 정도 기다리니 바로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아들을 위해 송정생김밥을 주문했는데 이건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 김밥이 아니라 무말랭이 멸치 매운 양념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가 먹기엔 매운 것이었습니다. 하나 먹고 아들이 울려고 해서…. 아주 미안했습니다. ㅠㅠ; 그래서 맞은편 상국이네에서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와이프와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라해서 송정비빔국수, 스지김치찌게국수를 시켰는데 면이 일반 면이랑 식감이 좀 다르긴 했습니다. 조금 얇은 느낌이 있고 아주 부드러운 면이었습니다.

 

 

저는 술집에가도 스지오뎅탕을 즐겨 시켜 먹곤 했는데 스지오뎅탕에 들어가는 스지는 연골이 좀 많은데 여기 스지김치찌게국수는 스지 연골은 아니였습니다. 일단 국물을 먼저 마셔보니 아주 얼큰하고 깔끔했습니다. 역시 잘 시켰다 싶었습니다. 생김밥과 같이 먹으니까 둘 다 매콤하니 딱 좋았습니다.

 

 

송정비빔국수도 비주얼이 정말 좋습니다. 슥싹슥싹 비벼서 먹으니 매콤달달한 맛의 조화가 딱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약간 더 맵고 강력했으면 했는데 그래도 송정비빔국수의 매콤달달한 맛도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3개의 메뉴를 다 맛을 봐보니 본점은 얼마나 더 맛이 있을까 궁금해졌습니다. 다음에는 꼭 송정 본점에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저희처럼 면 요리 좋아하고 거기다 매콤한 맛을 즐기시는 분들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동부산점 3송정집을 방문하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서면 맛집: 숙성 막창 전문점 “곱창선생”

경남 함안 맛집: 친환경 쌈밥 “아라애쌈밥”

부산 대연동 맛집: 오리고기 전문점 “이솔산오리”

부산 정관 맛집: 찜닭과 한방토종닭백숙이 맛이 끝내주는 “사계”

부산 동구 초량 맛집: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온 중국식 만두집 “ 신발원”

부산 남천동 맛집: 부산 떡볶이 맛집인 “남천할매떡볶이 부산본점”

부산 해운대 맛집: 모짜렐라치즈토스트가 맛있는 “문토스트”

부산 경성대 맛집: 속이 꽉 찬 순대전골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

부산 서면 맛집: 뜨거운 돌판에 구워먹는 이색 스테이크 “후쿠오카함바그 NC서면점”

전북 군산 맛집: 불고기버정식과 얼큰치즈뚝개비정식이 맛있는 롯데아울렛군산점 “키친후가 (Kitchen Hygge)”

부산 남천동 맛집: 곤드레밥 전문점 건강한 밥상 “곤드레밥 세실”

부산 해운대 맛집: 해장국이 맛있는 “우뚝해장국감자탕”

부산 해운대 맛집: 깐풍켄터키치킨이 맛있는 “칠칠켄터키”

부산 용호동 맛집: 만두와 칼국수 그리고 밀면이 맛있는 “만면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