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대연동 맛집: 오리고기 전문점 “이솔산오리” 본문

Daily~/놀러 함 가까?

부산 대연동 맛집: 오리고기 전문점 “이솔산오리”

Moobee79 2019. 5. 15. 00:33
반응형

부산 대연동 맛집: 오리고기 전문점 이솔산오리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부산 남구 대연동 위치한 오리구이 전문점 이솔산오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집이 용호동이기 때문에 근교에 운전하다가 새로운 가게가 오픈하면 가보는데 그중에 하나가 오리구이 전문점 이솔산오리였습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과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을 했습니다.

 

이솔산오리 주왕산 삼계탕 본점을 운영을 하며  '이솔생오리'라는 오리고기 전문점을 11년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래 재송동에 있었는데 본점을 대연동(부산 남구 신선로 499)으로 이전 확장개업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솔산오리 위치

이솔산오리 전화: 051-784-9995

이솔산오리 주소: 부산 남구 신선로 499

이솔산오리 영업: 매일 11:30 - 22:00

이솔산오리 편의시설: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놀이방), / 화장실 구분

 

우선 대연동 식당들이 주차할 곳이 많이 없어서 불편한데 이곳은 주차장이 있어서 그나마 방문하기 아주 편합니다. 근데 식사 하고 나오니 주차장이 ~~차서 주차 관리 아저씨가 있어도 빼기가 힘들더군요. 사람들이 어떻게 알고 이렇게 방문할까요??? 저처럼 운전하다가 지나가면서 보고 오는 건지위치도 좋은 편은 아닌데 신기하긴 합니다.

 

입구에 커피를 마실 있게 자판기가 있습니다. 원두커피 자판기가 있네요~

 

앉아서 메뉴판을 보니 유황오리 세트메뉴로 <소금구이 + 양념불고기 + 훈제구이> 50,000 입니다. 일단 우리 일행은 어른 4, 아이 1명이니 하나의 메뉴를 주문하는 보다는 맛을 보고 싶어서 유황오리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금방 셋팅이 되고 오리가 나옵니다. 훈제랑 소금구이가 먼저 나왔습니다. 양념불고기는 마지막에 먹고 밥을 볶아 먹어야 되겠죠?

 

양념불고기 비쥬얼입니다.

 

소금구이 + 훈제구이 비쥬얼입니다.

 

이제 소금구이 + 훈제구이를 불판에 올려 고기를 구워봅니다.

 

노릇노릇 ~~익어가네요.

 

처음 오는 식당이라 맛이 없으면 어쩌지 라고 걱정을 했는데 이정도면 가성비도 좋고 소금구이 + 훈제구이 맛이 괜찮습니다~

 

다음은 양념불고기를 구울 차례 입니다.

 

다음은 양념불고기를 구울 차례 입니다. 양념불고기도 매콤,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맛이 괜찮아 다음에도 충분히 와볼 오리구이집이네요. 양념불고기를 조금 먹다 보니 배가 부릅니다. 이럴 때는 고기를 먹지 말고 얼른 밥을 볶아서 볶음밥으로 넘어가야겠죠?

 

볶음밥까지 해서 먹으니 배가 ~분히 부릅니다. 어른 4, 아이 1명에서 유황오리 세트메뉴 5만원, 볶음밥 2 8천원 5 8천원이면 가성비 좋네요. 그리고 맛도 괜찮아서 집은 아마 앞으로도 사람들이 많이 방문할 같습니다.

 

식사를 끝내고 나오니 해가 많이 졌습니다.

근데 주차장이 차들이 많아서 엉망이네요. 일찍 와서 일찍 먹고 가서 다행입니다. 식사 기간 조금 피해서 오는 좋을 같습니다. 식사 시간에는 손님들이 한꺼번에 너무 많이 몰리네요. ㅠㅠ;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가볼만한곳: 부산 5월 축제 “부산연등축제”

부산 가볼만한곳: 부산 6월 축제 “낙동강자전거페스티벌 2019”

경남 창원 가볼만한곳: 창원 축제 “창원문화페스타 - 컬처트럭 2019”를 소개해드립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부산 5월 축제 “센텀맥주축제(CENTUM BEER FESTIVAL) 2019”

부산 정관 카페: 루프탑에서 커피 한잔 하기 좋은 “카페이니 (CAFÉ E-NI)”

부산 정관 맛집: 찜닭과 한방토종닭백숙이 맛이 끝내주는 “사계”

경남 양산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통도환타지아

부산 가볼만한곳: 부산 5월 축제 “삼광사 연등축제”를 다녀왔습니다.

울산 가볼만한곳: 울산 5월 축제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2019”를 소개합니다

울산 남구 가볼만한곳: 울산 5월 축제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부산 동구 초량 맛집: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온 중국식 만두집 “ 신발원”

부산 동구 초량 카페: 문화공감수정 “정란각”

울산 동구 가볼만한곳: 울산 5월 축제 “태화강 봄꽃 대향연 2019”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