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동구 초량 맛집: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온 중국식 만두집 “ 신발원” 본문

Daily~/놀러 함 가까?

부산 동구 초량 맛집: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온 중국식 만두집 “ 신발원”

Moobee79 2019. 5. 3. 01:24
반응형

부산 동구 초량 맛집: 백종원 3 천왕에 나온 중국식 만두집 신발원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어제 근로자의 날에 겸사겸사 나들이로 초량이바구길 “168계단 / 모노레일 일본식 가옥 문화공감수정 정란각 구경했습니다.

부산 동구 가볼만한곳: 초량이바구길 “168계단 / 모노레일”
부산 동구 초량 카페: 문화공감수정 “정란각”

곳을 열심히 돌아다니며 구경했더니 배가 고파왔습니다. 근처 검색을 하다 보니 백종원 3 천왕에 나온 중국식 만두집 신발원있다는 군요. 일본식 가옥 문화공감수정 정란각 가까우니 거기서 저녁을 먹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신발원 위치

  • 신발원 전화: 051-467-0177
  • 신발원 주소: 부산 동구 대영로243번길 62
  • 신발원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 신발원 휴무일: 화요일 휴무

제가 겨울에 군산에 방문을 한적이 있는데 거기 맛집을 치면 백종원님이 3대천왕하면서 방문했던 집들이 전부 대박을 쳤더군요. 정말 줄이 줄이군산 맛집 검색하면 전부 백종원의 3대천왕 나온 집들이 나옵니다. 그래서 중국식 만두집 신발원 가면서도 제잘 줄이 많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기도하면서 갔습니다.

신발원 주차

신발원과 가장 가까운 주차장은 차이나타운공영주차장입니다.

신발원은 만두만 팔기 때문에 식사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 회전율이 상당히 빠릅니다. 부산역 근처 주차장이 비싸기로 유명한데 비싸더라도 가장 가까운 주차장에 주차하세요. 먹는 시간은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저는 부산역 근처에 주차를 해서 차이나타운 입구에서 들어 왔습니다.

입구에서 본인의 이름을 적고 기다립니다.

어제 근로자의 날인데 쉬는 사람이 많이 없었는지 다행이 우리 대기팀이 8 뿐입니다. 오예~~~

맞은편이 화교중고등학교 입니다. 근데 벽면에 삼국지의 영웅들 캐릭터와 캐릭터의 설명이 적혀 있더군요. 그래서 구경 하다보니 금방 우리 차례가 되었습니다. 만두라서 그런지 회전율이 정말 빠릅니다. 그래서 생각 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사진에 서 있는 남자 두 분은 중국 사람입니다. 중국 사람들도 줄을 서서 먹는 군요. ㅋ

드디어 우리 차례입니다. 일단 종류별로 시켜보고 싶어 고기만두, 군만두, 새우교자, 콩국 이렇게 4가지를 주문 했습니다.

콩국 -> 고기만두 -> 새우교자 -> 군만두 순으로 만두가 나왔습니다.

 

콩국은 한국의 콩국과 같이 달달한 맛은 아닙니다. 중국 스타일인 같은데 우리가 먹기엔 조금 싱거운 맛입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거나 하진 않는데 우리가 한국 사람이다 보니 입맛이 다른 거죠.

고기만두 입니다. 아시다시피 고기만두는 속이 차있어서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속에 육수가 조금 들어 있어서 바로 먹었다가는 안이 난리가 나니 ~천천히 식혀서 드시길 바랍니다.

새우교자 입니다. 고기만두 + 새우가 들어간 만두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큼지막한 새우가 들어가 있습니다. 당연히~ 맛도 괜찮습니다.

마지막으로 군만두 입니다. 일단 기준으로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군만두 중에 제일 맛있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군만두만 시킬걸 그랬습니다. 우리 와이프도 군만두가 제일 맛있다고 하더군요. 일단 우리 부분 기준으로는 신발원에서 먹어본 만두 중에 군만두가 제일 맛있습니다. 군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식사하고 나가면서 후식 공갈빵과 포춘쿠키 하나씩 샀습니다. 먹어 보니 이건 그냥 사도 같습니다. ㅋㅋㅋ ( 개인적인 기준 입니다. ^^)

부산 동구 이바구길 투어 또는 부산역 근처에 들릴 일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들려서 맛있는 중국식 만두를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후회하지는 않을 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동구 초량 카페: 문화공감수정 “정란각”

울산 동구 가볼만한곳: 울산 5월 축제 “태화강 봄꽃 대향연 2019”

부산 동구 가볼만한곳: 초량이바구길 “168계단 / 모노레일”

울산 가볼만한곳: 울산 4월 축제 “울산대공원 튤립축제”

부산 가볼만한곳: 부산 5월 축제 "제12회 부산항축제"

부산 가볼만한곳: 부산 원도심골목길축제 2019

부산 가볼만한곳: 부산 5월 축제 “해운대 모래축제 2019”를 소개합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부산연등축제 2019 를 소개합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삼광사 연등축제를 소개합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제 19회 2019 광안리어방축제를 소개합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2019 감천문화마을 골목축제를 소개합니다.

부산 기장 가볼만한곳: 제23회 2019 기장멸치축제를 소개합니다.

부산 광안리 술집: 광안리 세이로무시 전문점 “이든”

부산 수영 카페: 핸드드립 커피와 케이크가 너무나도 맛있는 “대런즈가든”

경북 경주 가볼만한곳: 경주 불국사 카페 “다시 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