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경성대 맛집: 순대곱창전골 맛집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경성대 맛집: 순대곱창전골 맛집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

Moobee79 2019. 4. 19. 21:57
반응형

부산 경성대 맛집: 순대곱창전골 맛집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부산 경성대 근처에 위치한 순대곱창전골 맛집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여기를 예전에 후배가 추천해서 같이 먹으러 간적이 있었는데 2명에서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에서 순대곱창전골을 먹고 너무 배가 불러 볶음밥을 먹지 못하고 나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가격이 비싼 만큼 양이 꽤 많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이후에도 몇번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을 방문했는데 회사에서 퇴근하고 여기에 오면 줄을 너무 많이 서 있고, 영업 시간도 8 30분 까지니까 먹기가 정말 힘이 들었습니다. 오랜만에 친구 모임이 있고 장소도 경성대에서 보자고 해서 이번에는 기다려서라도 꼭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에서 먹겠다고 다짐을 하고 갔습니다.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 위치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 주소: 부산 남구 용소로7번길 88 / 대연동 34-16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 전화: 051-612-5952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21:50, 토요일 11:00 - 21:30, 일요일 휴무

 

역시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에는 줄이 많습니다. 대충 대기 번호 보니까 우리는 짤 없이 40분 정도 기다려야 하겠습니다. 아직 친구들이 다 안 와서 일단 그냥 기다린다고 하고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은 만약 내가 3명이라고 예약을 하고 2명이 오면 안 된다고 합니다….…. 무슨 이런 개 같은 규칙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예약을 한 인원과 일치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모임을 하다 보면 몇 명이 늦게 올 때도 있고 아니면 더 올 수도 있는 건데 이상한 규칙 입니다…. 개인적으로 음식의 푸짐함과 맛을 보면 별 5개를 주고 싶지만...

 

 

장사가 잘되니 친절함과는 거리가 먼 거 같고, 이런 규칙에 분명 피해를 보는 손님이 있을 것 같은데이것 때문에 전 별 2개 정도를 주고 싶네요. (하지만 음식의 푸짐함과 맛만 보면 별 5개 주고 싶습니다.)

 

어쨌든 우리 차례가 다 와가는데 이놈의 친구 한 놈은 아직 도착을 안 합니다. 이러다가 못 들어가는 게 아닌가 싶을 때 친구 놈이 도착을 했습니다. 곧 우리 번호를 부르는 소리가 들리고 순대곱창전골을 인원수에 맞게 주문을 했습니다.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 내부에 들어가니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테이블에 사람들이 꽉~~차 있어서 내부 사진을 못 찍겠네요. 결국 음식 사진만 찍었습니다진짜정말 음식 장사는 이렇게 해야 할 맛이 날건대 싶습니다. 반찬으로 순대 몇 개가 나오네요.

 

 

술 한잔 하면서 이야기 좀 하다 보니 순대곱창전골이 나왔습니다. 역시 저번에 먹었던 것 만큼 푸~~짐 합니다. 같이 방문한 친구들은 저를 제외하고 한번도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에 방문한적이 없어서 맛이 어떠냐고 물어보니 맛있답니다. ㅋㅋㅋㅋ 국물을 먹어보니 소주가 그냥 술술 들어간다네요.

 

 

저도 먹어 보니 술술~들어 갑니다. 순대곱창전골이 그냥 보기에는 작게 보일 수도 있는데 먹다 보면 배 정말 부릅니다.

 

 

이번에도 전 볶음밥을 해 먹지 못하고 나왔습니다. 이건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면 볶음밥 먹기 좀 힘이 들 것 같습니다. ㅠㅠ (제 기준 입니다. 주변을 보니 먹는 사람이 보이긴 합니다.)

 

경성대에서 소주 먹고 싶을 때, 특히 순대곱창전골을 좋아하시는 분이면 알천순대곱창전골전문점에 가보시길 추천 합니다.

 

단!!!!! 예약 인원과 일치해야 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경성대 맛집: 족발, 보쌈, 차슈가 스페셜한 “족발쌀롱”

부산 경성대 맛집: 진한 닭육수가 일품인 미즈타키 (일본식 닭한마리 샤브)

부산 경성대 술집: 얼큰한 매콤불고기가 맛있는 “구워삶기”

부산 경성대 술집: 이모가 공들인 막창 “이공막창”

부산 경성대 맛집: 피자뷔페 피자몰 경성대점

부산 경성대 맛집: 경성대 롤뺑드빠리

부산 경성대 술집: 경성대 마라내음 마라롱샤

부산 서면 맛집: 뜨거운 돌판에 구워먹는 이색 스테이크 “후쿠오카함바그 NC서면점”

부산 남천동 맛집: 곤드레밥 전문점 건강한 밥상 “곤드레밥 세실”

부산 해운대 맛집: 해장국이 맛있는 “우뚝해장국감자탕”

부산 해운대 맛집: 깐풍켄터키치킨이 맛있는 “칠칠켄터키”

부산 용호동 맛집: 만두와 칼국수 그리고 밀면이 맛있는 “만면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