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경성대 맛집: 초밥뷔페 “쿠우쿠우”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경성대 맛집: 초밥뷔페 “쿠우쿠우”

Moobee79 2019. 10. 30. 00:06
반응형

부산 경성대 맛집: 초밥뷔페 쿠우쿠우

 

안녕하세요? Moobee입니다. 오늘은 부산 경성대 위치한 초밥뷔페 쿠우쿠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연차가 많이 남아서 요즘 평일에 반차를 많이 사용해서 와이프와 카페나 식당을 자주 가는 편입니다. 이런저런 볼일을 보고 늦은 점심을 먹는 편인데 이날은 이상하게 초밥이 먹고 싶었습니다. 저번에 경성대 영화를 보러 갔을 초밥뷔페 쿠우쿠우 기억이 났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초밥도 먹을 초밥뷔페 쿠우쿠우 방문하였습니다.

  

경성대 쿠우쿠우위치

 

 

경성대 쿠우쿠우전화: 051-622-6274

경성대 쿠우쿠우주소: 부산 남구 대연동 73-15 3

경성대 쿠우쿠우영업: 매일 11:00 - 22:00 (음식 마감 오후 9)

경성대 쿠우쿠우

 

경성대 초밥뷔페 쿠우쿠우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점심 18,900

평일저녁 23,900

주말 공휴일 24,900

초등학생 13,900

미취학아동 8,000

 

경성대 쿠우쿠우”의 평일점심 시간이 시까지 적용되는지 몰라 전화해서 물어보니 5시까지 계산하는 기준이라고 합니다. 제가 볼일보고 도착하는 시간이 4시쯤되어서 애매하긴 했는데 1시간이면 먹는데 충분하겠다 싶었습니다. 참고로 식사 시간은 1시간 30 안에 끝내셔야 합니다.

 

저는 1시간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음식을 가지러 가고, 블로그에 올릴 사진도 중간 중간에 찍고 하니 1시간이 모자라더군요. 여러분들은 충분히 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1시간 30 정도는 있어야 천천히 식사하시면서 이야기도 하고 여유 있게 식사가 가능할 같습니다.

 

경성대 초밥뷔페 쿠우쿠우입구에 식사 가격과 통참치 무한 제공이라고 적혀있네요. ^^

 

~ 경성대 쿠우쿠우”의 식당 내부에 들어갔는데 제가 생각했던 보다 ~~~~청나게 규모가 컸습니다. 무슨 결혼식 하는 뷔페집처럼 규모가 엄청나게 넓었습니다. 4시에 방문하니 손님들도 많이 없고 널널하게 식사를 있어서 좋았습니다.

 

 

대략적으로 경성대 쿠우쿠우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스시·롤&샐러드바>

 

초밥

광어초밥, 연어초밥, 육회초밥, 참치초밥, 참치타다끼초밥, 생연어초밥, 생새우초밥, 새우장초밥, 치즈새우초밥, 문어초밥, 한치초밥, 가리비초밥, 참소라초밥, 장어초밥, 소고기초밥, 훈제오리초밥, 계란초밥

 

&군함

BBQ, 후리가케롤, 게살샐러드롤, 장어롤, 크런치롤, 캘리포니아롤, 훈제연어롤, 새우롤, 치즈롤, 소고기롤, 참치롤, 연어롤, 치킨롤, 타코와사비군함, 날치알군함, 볶음김치군함

 

샐러드

양상추, 레디치오, 비타민, 치커리, 파프리카, 오이, 양파, 토마토카프레제, 닭가슴살샐러드, 연어샐러드, 게살샐러드, 버섯샐러드, 단호박샐러드, 쫄면

 

<핫디쉬>

야끼우동, 크림파스타, 알리오올리오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 불고기, 깐풍기, 고추잡채, 팔보채

 

<즉석코너>

짜장면, 짬뽕, 우동, 나가사끼 짬뽕, 쌀국수, 소시지 

 

 

<디저트>

계절과일, 디저트케이크, 아이스크림, 꽃빙수, 슬러시, 쿠키, 커피, 탄산음료

 

 

, 그럼 이제 맛있는 음식을 가지려 가보겠습니다.

 

먼저 초밥, &군함 쪽으로 보았는데요. 종류가 정말 많긴 하군요. 진짜 초밥 좋아하고 대식가들에게는 정말 입니다. 보통은 제가 음식 사진을 찍고 이름을 표기를 하지만 이곳에서는 음식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포기 입니다. ㅠㅠ

 

 

다음은 샐러드 입니다. 샐러드의 종류도 너무나도 많군요. 저는 샐러드를 좋아해서 저에게는 너무도 좋았습니다.

 

 

다음은 핫디쉬 쪽입니다. 만두 종류도 많네요. 스프도 보이고요. 여러가지의 음식이 많이 보입니다. 전반적으로 중화요리 쪽이 많이 있네요.

 

 

이번에는 디저트 쪽입니다. 진짜 어지간한 뷔페집 보다 먹을게 많은 같습니다.

 

 

커피랑 먹을 빵과 과자도 보입니다.

 

 

여러가지의 탄산음료와 제빙기, 빙수기, 아이스크림, 주스, 커피 등등 없는 것이 없네요.

 

 

일단 번째, 번째 접시까지는 사진을 찍었는데요. 음식을 고르고, 사진도 찍고 하다 보니 시간이 모자라서 이상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제가 나름 여러 음식을 먹었는데 진짜 음식 종류의 10분의 1 먹었던 같습니다. 초밥과 샐러드 먹으니 배불러서 다른 많은 음식에는 손도 데었네요.

 

 

4시에 방문해서 5시까지 먹으려니 시간이 모자랐습니다. 식사 시간이 1시간 30분이니 늦어도 3 30분까지는 방문해서 드셔야 5시에 마루리 가능하니 3 30분까지 방문해서 평일점심 가격으로 드시길 바랍니다.

 

식사를 맛있게 하고 화장실에 들렸다가 가려고 가는 길에 보니 키즈카페와 수유실이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방문하는 부모님들은 정말 좋겠습니다. 어른들이 편안하게 식사 있는 분위기라서 부모님들은 좋겠습니다.

 

 

부산 경성대 맛집 초밥뷔페 쿠우쿠우 대식가들에게 정말 강추 합니다. 결혼식, 돌잔치 전문 뷔페집 못지않게 정말 여러 가지 많은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평일점심에 가시면 저렴하게 맛있는 음식을 많이 드실 있으니 평일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용호동 맛집: “더하고부대찌개”

부산 기장 일광 맛집: 찐빵, 만두 맛집 “호찐빵”

부산 기장 맛집: 열무국수 맛집 “시골의맛”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사카나식당"

부산 용호동 W스퀘어 맛집: “정성명가”

부산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부산본점”

부산 해운대 닭도리탕 맛집: “맵다카이”

부산 해운대 맛집: “구포국수 해운대본점”

부산 남구 용호동 떡볶이 맛집: 스릴러떡볶이

부산 수영 닭도리탕 맛집: 호호불닭발 수영본점

부산 수영 술집: 이자카야 “도쿄그집”

울산 남구 삼산동 맛집: “만만”

전남 목포 상동 맛집: 목포 횟집 “원조신선횟집”

부산 강서구 명지 맛집: “밥스 (BAB’S)” 부산명지점

부산 명지 밀면 맛집: “가온 밀면”

부산 해운대 센텀 고기 맛집: “식당3선”

부산 서면 전포카페거리 맛집: “도라보울”

부산 해운대 중동 맛집: "아마도올레"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피자 맛집: 미국 스타일 피자 “포르타나”

부산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가야밀면”

부산 광안리 레스토랑 맛집: 광안리 "라벨라치타"

부산 남산동 소고기 맛집: 선비촌숯불한우

부산 연산동 맛집: 신촌돌솥설렁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