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서면 맛집: 짜장면 맛집 '범태옛날손짜장'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서면 맛집: 짜장면 맛집 '범태옛날손짜장'

Moobee79 2019. 2. 28. 00:00
반응형

부산 서면 맛집: 짜장면 맛집 '범태옛날손짜장'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 맛집: 짜장면 맛집 '범태옛날손짜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최근 우리 아들이 유치원 졸업을 했으므로 이제 더 이상 유치원에 가지 않습니다. 다행이 2 25일 월요일까지 유치원에서 돌봐줘서 26~28 3일 동안 아들과 같이 있어야 하는데 우리 부부는 맞벌이를 하니 아들을 맞길때가 없었습니다. 지금까지는 그렇게 피부로 잘 와 닿지 않았는데 대한민국은 맞벌이 하는 부부들에게는 지옥입니다. 부모님이 봐주시지 못하는 환경이면 맡길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 지금보다 당장 초등학교 방학때는 어떻게 하지? 라는 고민이 떠 오릅니다.


다행이 형수님이 봐주실 수 있다고 해서 형이 짜장면 맛있는 곳을 안다고 해서 따라 갔는데 그곳이 바로 범태옛날손짜장이였습니다. 범태옛날손짜장은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서면 롯데백화점에 주차를 하고 방문했습니다.



 

범태짜장 위치


  • 범태짜장 주소: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784번길 15, 부전2 502-21

  • 범태짜장 전화번호: 051-809-8823 

근데 딱 보자 마자 이곳이였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학생 때부터 이 중국집이 있었는데맛집이였는지 몰랐네요. ㅠㅠ; 저녁 시간 조금 지나서 도착을 해서 다행히 자리가 있었습니다. 물어보니 저녁 시간에는 자리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피크 시간 지나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범태짜장 메뉴판



저의 형이 이곳은 불짜장이 맛이 있다고 하더군요. 매곱하게 맛있는 짜장맛이 난다고 했습니다. 어른 4, 청소년 2, 아동 1 7명에서 방문해서 불짜장 4, 짜장면 3, 탕수만두 1, 찐만두 1개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매운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사천짜장 잘하는 곳에 가면 꼭 매운 사천짜장을 먹습니다. 이곳은 면도 수타면으로 한다고 해서 면도 맛이 있을 것 같았습니다.

 

드디어 짜장면이 나왔습니다. 오~~~ 근데 위에 땡초 같은데 뿌려져 있네요? ㅋㅋㅋ




~~~ 마음에 듭니다. 저에게는 딱 맛을 것 같습니다.

슥싹슥싹 젓가락으로 신중히 비벼 줍니다. 그냥 봤을때는 짜장면의 양이 적어 보였는데 먹고 난 뒤에 배에서 부풀어 오르는 것 같은 포만감이 있습니다



한 입을 먹으니 매운 맛이 확~~납니다형수님은 한 입 먹더니 매워서 못 먹겠다고 하더군요매운 음식 못 드시는 분들은 드시지 마시길 바랍니다사천짜장과 다른 일반 짜장면에 그냥 매운맛이 더해진 그런 맛이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맛에 만족을 했습니다.



조카에게 물어보니 그냥 짜장면도 맛이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저는 그냥 짜장면은 절대 안먹습니다 간짜장 아니면 사천짜장을 먹습니다.



탕수만두를 시켰는데 불짜장 먹는데 정신이 팔려 미쳐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흑흑.. ㅠㅠ;

하나 남은 탕수만두라도 구경하십시오. 맛은 또 당연히 괜찮습니다.



마지막으로 찐만두가 나왔는데 이게 아~주 괜찮았습니다. 저는 찐만두 강추 합니다. 중국 상해에 놀러 가면 만두에 국물 들어가 있는거 있죠? 이름이 국물빨대만두 탕바오가 아마 맞을 겁니다.



그런 만두는 아닌데 안에 국물이 좀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좀 더 부드럽고, 촉촉해서 맛이 괜찮았습니다.



맛에 대해서는 맛집이라 할 만 한 것 같습니다. 일단 제 개인적으로는 범태옛날짜장면이 음식에 딱 들어 맞습니다. 다만 좀 아쉬운 면이 있다면 너무 바빠서 그런지 직원들이 너무 무뚝뚝하고, 조금 나쁜 시각으로 보자면 불친절 합니다. 이점만 빼면 불짜장, 탕수만두, 찐만두 드셔도 만족하실 것 같네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용호동 맛집: 광안대교 보면서 동남아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팬아시아

부산 정관 맛집: 웰빙 샤브샤브 & 샐러드바 전문점 채선당 플러스(PLUS)

부산 경성대 맛집: 얼큰한 매콤불고기가 맛있는 “구워삶기”

부산 경성대 맛집: 이모가 공들인 막창 “이공막창”

부산 송정 맛집: 하얀번이 인상적인 맛있는 송정수제버거 “바오버거”

부산 해운대 장산 맛집: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점 “컨트리맨즈”

해운대 센텀 맛집: 코스요리가 일품인 "다미 일식"

전북 군산 맛집: 팥빵과 야채빵이 맛있는 전국 3대 빵집 “이성당”

전북 군산 맛집: 화교 문화를 보여주는 독특한 건축물의 중국집 "빈해원"

부산 서면 맛집: 원조 등갈비로 유명한 원조등짝

부산 광안리 맛집: 전망 좋은 이탈리아 음식점 디에이블

부산 광안리 맛집: 전망 좋은 이탈리아 음식점 디에이블

부산 용호동 맛집: 아이에스동서 W스퀘어 “김씨화덕”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 구청 근처 소공동순두부 " 순두부 라면"

경기도 화성 맛집: 제부도 근처 향토음식점 물레방아

부산 서면 맛집: 멕시코 요리 파히타가 맛있는 이억남의 그릴

부산 부산대 맛집: 쌈싸먹는 숯불닭갈비 윤스식당

부산 남포동 맛집: 맛있는 즉석떡볶이 “킴스떡복이”

경남 창원 성산구 안민동 맛집: 이열치열옛날양푼이동태찌개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에서 맛있는 갈매기살 먹을 수 있는 곳 “오반장”

부산 남구 대연동 경성대 맛집: 피자뷔페 피자몰 경성대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