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용호동 맛집: W스퀘어 맛집 “김씨화덕”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용호동 맛집: W스퀘어 맛집 “김씨화덕”

Moobee79 2019. 1. 15. 00:30
반응형

부산 용호동 피자 맛집: W스퀘어 맛집 김씨화덕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W스퀘어 2층에 위치한 피자 맛집인 김씨화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가족은 주말에 용호동 분포도서관을 방문합니다. 한번 가면 책 5권 정도를 빌려 옵니다. 바로 옆에 W스퀘어가 있어서 자연스럽게 방문 하곤 합니다. 점심 때 사람들이 많아요. 그래서 12~1시 사이에 가는 건 비추 입니다.


일요일 저녁 짜장면이 먹고 싶어서 W스퀘어에 위치한 루이팡에 가려고 했습니다. 왜냐하면 대연동에서 루이팡을 배달해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맛이 좋았던 기억이 났습니다. 특히 찹쌀탕수육이 정말 맛있었어요.


W스퀘어 도착해서 루이팡 가려고 하는데 와이프가 김씨화덕도 있네? 라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유명한거야?”고 물으니 화덕피자로 유명하다더라구요. 그래서 이왕이면 안 먹어본 음식을 먹어보고파서 루이팡에서 김씨화덕으로 메뉴를 급 변경했습니다.

김씨화덕 위치

지도 크게 보기
2019.1.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김씨화덕 2층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저녁 7시 조금 안되어서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더군요. 마침 빈 테이블 1개가 있어 얼른 앉았습니다. 타이밍이 기가 막히네요 ㅋㅋㅋ



직원 분이 가려서 내부의 화덕이 보이지가 않네요….



창가 자리는 애들과 같이 앉기는 애매한 자리 입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는 일단 best 메뉴인 4치즈피자와 새우로제를 시켰습니다기다리는 동안 손을 씻어야 하니 와이프와 아들, 그리고 제가 돌아가면서 손을 씻고 오니 피자가 나왔습니다. 피자 굽는 게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드디어 4치즈피자가 나왔습니다. 냄새가 좋습니다~~ 아들이 맛있겠다면서 아주 기분이 좋아라 합니다.



보기에도 먹음직스럽지만 화덕에 구운 특별한 냄새가 좀 납니다



와이프와 아들에게 한 조각씩 덜어 주고 얼른 맛을 봅니다.

 



꿀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맛있습니다. 치즈도 맛있고, 전반적으로 부드러운 맛입니다. 만족스럽습니다.

 


조금 있으니 바로 새우로제가 나왔습니다.

 


저 큰 새우를 까서 먹으면 살이 생각 보다 아주 통통 합니다. 맛도 꽤 괜찮습니다.

 


저는 스파게티를 특별히 좋아하지 않아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먹습니다. 그래서 스파게티의 음식 평을 못하겠습니다. 와이프한테 물어보니 맛은 깔끔해서 좋았는데 크림맛 보다는 토마토 맛이 더 강한 것 같고 소스가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4치즈피자와 새우로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저와 와이프, 아들 3명에서 먹기에는 4치즈피자와 새우로제 2가지 만으로도 충분했습니다. 옆 테이블 보니 연인 (2)에서 우리가 시킨 것과 동일하게 시켰는데 깔끔하게 비우시더군요. 대식가들은 더 시켜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식사를 다 하고 2층 테라스 쪽으로 나와서 야경을 구경했습니다. , 여름에 제가 이곳에 걷기 운동하러 많이 걷는 코스였는데 이제는 조명이 환해서 완전 다른 거리가 되었습니다







1층에도 한번 내려가보았습니다. 조명이 이뻐서 산책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군데 군데 조명을 아래에 비춰 글자나 이쁜 캐릭터 모양이 있던데요.


 


그 중 재미있는 부산 사투리가 있네요. 이뻐서 퍼뜩 찍었습니다.

 



용호동 분포도서관이나 W스퀘어에 볼일 있으신 분은 점심이나 저녁 식사 시간에 식사 하실 때 김씨화덕에 방문하시는 것 추천해 드립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 구청 근처 소공동순두부

부산 남구 용호동 맛집: 오륙도 수제순대

부산 남구 용호동 맛집: 오륙도 백운포 진주 횟집 (진주 물회)

부산 용호동 맛집: 시골갈치찌개구이밥상과 갈치효능

부산 남구 용호동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부산 남구 분포도서관

부산 맛집: 경성대 마라내음 마라롱샤

부산 남구 맛집: 경성대 롤뺑드빠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