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광안리 맛집: 전망 좋은 이탈리아 음식점 "디에이블 광안점"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광안리 맛집: 전망 좋은 이탈리아 음식점 "디에이블 광안점"

Moobee79 2019. 1. 20. 20:11
반응형

부산 광안리 맛집: 전망 좋은 이탈리아 음식점 "디에이블 광안점"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부산 광안리 맛집에 광안대교까지 멋지게 보이는 전망 좋은 이탈리아 음식점 “디에이블 광안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와이프 생일이 다가와서 가족 끼리 시간을 맞추어서 식사를 해야해서 식당을 찾다가 “디에이블 광안점”을 가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디에이블은 파스타, 목살스테이크가 대표 메뉴라서 아들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서 결정을 했습니다.

그리고 검색을 해서 보니 꼭 창가 자리를 앉지 않아도 반짝반짝 빛나는 광안대교와 광안리 바닷가를 보며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광안리가 주차하기가 애매하고 가격도 다 1시간에 3,000원 수준인데 디에이블 광안점은 주차도 가능하므로 식당을 선택하는데 주요인이 되었습니다. 

디에이블 광안점 위치


디에이블 광안점에 금요일 730분쯤에 갔는데 자리가 몇 개 있더라고요. 식사를 다 하고 나갈 때쯤에는 자리가 거의 없었습니다




창가에 광안대교가 보이시죠? 식당 위치가 참 좋습니다.

 


금요일 저녁에 방문한 디에이블은 젊은 대학생들 또래의 손님들이 연인 또는 친구끼리 오는 게 대부분이었습니다.

 





저의 가족 5명이 앉은 자리는 입구 들어와서 오른쪽에 위치한 아래의 그림이 있는 테이블이였습니다. 그래도 어느 자리를 앉아도 창문으로 광안대교 야경은 다 보입니다.

 


저희 가족은 새우베이커필라프, 목살스테이크, 디에이블피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디에이블의 대표 메뉴인 목살스테이크는 아래와 같은 visual을 보여줍니다. 맛도 괜찮았습니다. 달달하니 젊은 친구들이 좋아하는 그런 맛이더군요

 





새우베이커필라프는 아들 때문에 시켰는데 양이 꽤 많았습니다. 푸짐하게 드실수 있을겁니다. 특히 장모님 입맛에 맞는 것 같더라구요. 아들은 당연히 좋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디에이블피자 입니다. 저는 피자 먹을 때 도우 끝까지 먹지 않는데 디에이블피자는 도우 끝이 파이 처럼 되어 있어서 먹기에 좋았습니다. 와이프가 페스츄리 도우라서 그렇다 하더라고요.

 



가격대도 사이다 2개 포함하여 5명에서 먹는데 가격이 67,800원이 나왔으니 가격대비 꽤 괜찮은 양에 맛도 포함되어 있으며 더욱이 주차비가 추가로 들어가지 않으니 장점이 많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광안대교와 광안리 바닷가를 보며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으시면 방문 하시기에 좋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용호동 맛집: 아이에스동서 W스퀘어 “김씨화덕”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 구청 근처 소공동순두부 " 순두부 라면"

경기도 화성 맛집: 제부도 근처 향토음식점 물레방아

부산 서면 맛집: 멕시코 요리 파히타가 맛있는 이억남의 그릴

부산대 맛집: 쌈싸먹는 숯불닭갈비 윤스식당

부산 남포동 맛집: 맛있는 즉석떡볶이 “킴스떡복이”

부산 해운대 맛집: 해운대에서 맛있는 갈매기살 먹을 수 있는 곳 “오반장”

부산 남구 대연동 경성대 맛집: 피자뷔페 피자몰 경성대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