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정관 맛집: 웰빙 샤브샤브 & 샐러드바 전문점 채선당 플러스(PLUS)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정관 맛집: 웰빙 샤브샤브 & 샐러드바 전문점 채선당 플러스(PLUS)

Moobee79 2019. 2. 14. 00:00
반응형

부산 정관 맛집: 웰빙 샤브샤브 & 샐러드바 전문점 채선당 플러스(PLUS)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샤브샤브와 불고기 등의 메일 메뉴와 풀사이즈 샐러드바를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웰빙 샤브뱌브 & 샐러드바 전문점인 "채선당 플러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친구집이 정관이라서 놀다가 "채선당 플러스 부산정관점"이 맛있다고 해서 이른 저녁을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점심, 저녁 시간에는 줄을 서야 한다고 해서 일부러 조금 더 이른 시간인 4 30분에 방문하였습니다.

 






채선당 플러스 (PLUS) 위치



채선당 플러스 (PLUS) 주차


지하주차장이 있긴 하나 그냥 들어가지 마세요. 자리도 몇 개 없고 후진해서 빠져 나오기도 힘이 듭니다. 저는 자리가 있어서 다행이 주차를 했습니다. 차라리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채선당 플러스 (PLUS) 샐러드바


오후 4시 30분에 방문해도 사람들이 몇 테이블 있더군요. 거의 대기하는 손님이 있으므로 이용하는 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우리 일행은 스페셜소고기샤브를 시키고 취학 샐러드바, 어린이 샐러드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고기 많이 드시는 분들께서는 스페셜소고기 무한리필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육수가 나오고 끓기를 기다리는 동안 신선한 야채와 각종 음식들을 가지려 가봅니다.



육수가 나오고 끓기를 기다리는 동안 신선한 야채와 각종 음식들을 가지려 가봅니다.






샤브샤브를 포함한 몇가지의 메인 메뉴와 월남쌈, 20가지가 넘는 풀사이즈 샐러드바를 제공합니다특히 치킨, 탕수육, 잡채, 떡볶이, 피차, 스파게티 등 뜨거운 음식들을 오픈 키친에서 즉석으로 조리해 제공하고, 베이커리와 과일 등으로 구성된 수준 높은 에피타이저 & 디저트가 좋습니다.



샤브샤브 다~~먹고 떡과 면을 넣어 드시면 맛있습니다.

 


이건 면 요리 드실 때 필요하구요~



샐러드 입니다. 종류가 많이 있어서 뭘 먹어야 될지 모르겠네요








채선당 플러스의 만두는 꽤 맛있는 편에 속합니다. 밖에서 파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이들의 위한 볶음밥!!!



아이들이 좋아하는 떡볶이!!!



각종 튀김과 닭튀김 입니다. 우리 아들은 원래 치킨을 좋아하다보니 샤브샤브집에서 치킨을 많이 먹더군요.





국민 음식, 중국집 대표 요리 탕수육 입니다.

 


어린이들의 마지막 코스가 초코퐁듀 이더군요.



조각 케이크도 있고요~



오랜만에 왔더니 오뎅도 보이네요???



아이들 어느 정도 먹이고 어른들이 먹을 준비를 합니다.




 

끓기 시작한 샤브샤브육수 고기를 푹 담궈서 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간만에 월남쌈으로 싸서 먹으니 맛있더군요. 오뎅을 넣어서 먹어보긴 처음이였는데 이렇게 먹어도 맛있었어요.


녹차, 망고, 아이스티, 커피 등등 음료수 마음껏 마실수있습니다. 저는 배가 불러서 한잔도 못 마시고 나왔네요. ㅠㅠ;



아이스크림도 먹었어야 하는데 마찬가지로 배가 불러 못 먹었습니다.




마지막에는 볶음밥을 해 먹었는데 정신 없이 먹는다고 볶음밥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

기본적으로 가져가야 하는 요리 재료들 입니다



웰빙 샤브뱌브 샐러드바 전문점인 채선당 플러스는 정말 가성비 좋고, 음식도 맛있는 식당인 것은 확실합니다. 대식가들에게는 천국 같은 음식점일겁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경성대 맛집: 얼큰한 매콤불고기가 맛있는 “구워삶기”

부산 경성대 맛집: 이모가 공들인 막창 “이공막창”

부산 송정 맛집: 하얀번이 인상적인 맛있는 송정수제버거 “바오버거”

부산 해운대 장산 맛집: 맛있는 이탈리아 음식점 “컨트리맨즈”

해운대 센텀 맛집: 코스요리가 일품인 "다미 일식"

전북 군산 맛집: 팥빵과 야채빵이 맛있는 전국 3대 빵집 “이성당”

전북 군산 맛집: 화교 문화를 보여주는 독특한 건축물의 중국집 "빈해원"

부산 서면 맛집: 원조 등갈비로 유명한 원조등짝

부산 광안리 맛집: 전망 좋은 이탈리아 음식점 디에이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