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횟집 ‘피쉬앤시사이드키친’ 본문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횟집 ‘피쉬앤시사이드키친’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인 한화리조트 2F 블루시걸에 위치한 ‘피쉬앤시사이드키친’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쉬앤시사이드키친’ 위치
‘피쉬앤시사이드키친’ 전화: 051-749-5000
‘피쉬앤시사이드키친’ 주소: 해운대 우동 1410-3 한화리조트 2F 블루시걸
‘피쉬앤시사이드키친’ 영업: 매일 17:00 - 22:00
와이프 생일이 맞이하여 외식을 할 곳을 찾아보다가 해운대 한화리조트에 있는 ‘피쉬앤시사이드키친’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해운대 맛집을 검색하면 심심치 않게 검색이 되었는데 오랜만에 회를 먹어 볼까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해운대 한화리조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2층 블루시걸을 갔는데 엘리베이터에 적혀 있는 글씨가 “명품 전망에서 바다를 맛보다” “광안대교 전망의 신선하고 푸진한 횟집”이라고 광고가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씨푸드뷔페 인줄 알았는데 ‘피쉬앤시사이드키친’을 횟집으로 표현을 하는군요.
저는 데일리호텔 이라는 어플로 ‘피쉬앤시사이드키친’에 예약을 했습니다. 10% 할인이 되어서 39,000원에서 35,100원으로 결재가 가능 합니다. 방문 인원은 3명으로 했는데 2인으로 데일리호텔에서 결재를 하고 초등학생은 따로 9,000원을 추가로 계산하면 됩니다.
해운대 한화리조트 ‘피쉬앤시사이드키친’ 들어가는 입구에 먹음직스러운 사진이 잔뜩 있군요.
예약자 이름을 말하니 직원분께서 바로 안내를 해 주십니다. 좌석도 바다가 보이는 창가 쪽으로 해주셔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 근데 창가에서 바라보는 광안대교 사진을 찍으려고 하니 잘 찍히지가 않았습니다. ㅠㅠ;
엘리베이터에서 왜 “광안대교 전망의 신선하고 푸진한 횟집” 이라고 광고가 되어 있는 줄 알았습니다.
일단 횟집처럼 셋팅을 해주고 메인 디쉬로 계절 생선회, 초밥, 다양한 해산물로 이루어진 X플레이트가 바로 제공이 됩니다. 맛을 보니 일단 회가 신선합니다. 그래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디쉬가 있으니 무엇이 있는지 보러 갔습니다. 바다의 건강함을 머금은 다채로운 해초류, 30여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맛보실 수가 있습니다.
모든 음식을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습니다. 일단 제가 둘러봐서 눈이 가는 음식들만 찍어 봤습니다.
먼저 부산어묵이 보이고요.
미소된장국도 보입니다.
닭튀김, 치즈가 듬뿍 담긴 콘이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해물 파스타~
탕수육~
알 수 없는 볶음밥
각종 튀김
피자
즉석 조리해 주는 매운탕
커피와 탄산음료
당근, 사과, 오렌지 주스가 있네요.
그리고 각종 과일 및 디저트가 종류별로 있습니다.
케익도 종류 별로 몇가지 있군요.
샐러드도 종류별로 다~ 있습니다.
오~ 과메기도 보이고요
곤드레밥도 있습니다.
곤드레밥과 아래 한식 반찬과 드셔도 배가 아주 든든 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쿠기도 보입니다. 커피 랑 한잔하면 좋겠죠?
메인 디쉬를 먼저 먹어야 겠죠? 회와 해산물을 먹으면서 가지고 온 사이드 디쉬도 같이 먹었습니다.
아주 그냥 상다리가 그냥 부러지려고 합니다…. 우리 식구는 많이 못먹는 스타일이라 이렇게 뷔페 스타일의 식당에 오면 아주 손해 보는 느낌입니다. 결국은 가지고 온 음식도 다 먹어보지도 못했습니다. ㅠㅠ;
식사를 다 할 때쯤에 마지막으로 매운탕을 주는데요. 아~~ 매운탕이 아주 깔끔합니다. 꽤 맛있습니다. 느끼했던 속이 얼큰한 매운탕으로 다 풀리는 느낌입니다.
대식가들에게는 메인디쉬+사이드디쉬 39,000원이 어울릴 것 같고 저 처럼 소식가들에게는 사이드디쉬 25,000원으로 예약하고 와서 사이드디쉬만 먹어도 충분해 보입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브런치 카페 “프라한(prahran)”
부산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부산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