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꽃 MBTI 심리테스트 / LU42 플라워 가든 캠페인 본문
꽃 MBTI 심리테스트 / LU42 플라워 가든 캠페인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꽃 MBTI 심리테스트 / LU42 플라워 가든 캠페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꽃 MBTI' 테스트가 주말 동안 실시간 검색어에 지속적으로 오르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인데요. 계속해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 중인 가운데 캠페인 배경이 밝혀져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0일부터 누리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화제가 되고 있는 꽃 MBTI 테스트는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에서 선보인 '플라워 가든' 캠페인의 일환인데요.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온오프라인 셀렉트샵 플랫폼인 LU42의 플라워 가든 캠페인은 지치고 힘든 시기 도심 곳곳에 아름다운 정원을 만들어 꽃이 가진 아름다움이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한 캠페인입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뷰티 브랜드 '포슐라'를 비롯해 '디폰데', '네케르', '키네프'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했습니다.
특히 이번 꽃 MBTI 테스트는 기부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더욱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LU42의 꽃 MBTI 테스트 결과가 공유될 때마다 힘든 시기에 우리를 위해 싸우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기부되는 착한 캠페인으로 밝혀졌습니다. 23일 오후 현재까지 약 89만회 공유가 되어 후원 목표 금액 1억원을 이미 달성한 상태입니다.
LU42측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꽃 한송이를 서로 건네며 위로가 되길 희망하는 바람에서 이번 플라워 가든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많은 분들의 참여로 인해 빠른 시일내에 후원 목표 금액을 달성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습니다.
꽃 MBTI 심리테스트는 MBTI 검사를 기반으로 한 성향 검사이며, 여행지에서 만날 수 있는 상황에서 질문에 답하면 답변을 토대로 자신의 성격을 꽃에 비유해 결과를 보여주는데요. 누리꾼들은 '배려심 깊은 거베라', '인기 많은 백정화', '자존감 높은 수선화', '고독한 완벽주의자 에리카' 등 자신의 꽃 MBTI 결과를 SNS 등으로 공유하며 자신과 환상의 궁합인 꽃을 찾고 있습니다.
꽃 MBTI 심리테스트는 LU42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LU42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5,000원 쿠폰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한편, 축구선수 이동국 딸 재시, 웹툰 작가 야옹이, 그룹 드리핀의 김민서가 꽃 MBTI 결과를 SNS에 공유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동국 딸 재시는 22일 자신의 SNS에 최근 유행 중인 꽃 MBTI 결과를 캡처해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재시의 꽃 MBTI는 '속 깊은 히비스커스'입니다. '책임감이 있는 타입이고 질서 있는 환경이 좋다.파격적인 변화는 부담스럽다', '다같이 일하는 것보다는 혼자 일하는 게 편하다. 신세지는 것도, 피해 주기도 싫다' 등의 설명이 덧붙여져 있습니다.
물론 저도 꽃 MBTI 심리테스트를 해야겠죠? 꽃 MBTI 심리테스트 질문들을 캡쳐를 했는데 질문이 꽤 많습니다.
꽃 MBTI 심리테스트 질문은 총 14개 이군요. 이제 최종적으로 제 꽃 MBTI 심리테스트 결과를 볼까요!
오~ 저는 ‘이동국 딸 재시’와 똑 같은 ‘섬세하고 따뜻한 당신은 속 깊은 “히비스커스”라고 되어 있습니다.
재미로 하는거지만 친구나 연인끼리 결과를 놓고 ‘환상의궁합’과 ‘파국인궁합’도 맞추어 보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아래는 이전에 이슈되었던 다른 테스트 인데요. 이런 테스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SPTI 성격테스트 / 스낵팟(snackpot) 테스트
MBTI 테스트 (MBTI 성격유형검사 & MBTI 연애유형검사)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국가기술자격 '빅데이터 분석기사' 자격검정 접수 30일까지 연장
테슬라, S&P500 편입 / 일론 머스크 세계 3위부자 등극
넷마블 '세븐나이츠2' 사전 예약 / '세븐나이츠2' 출시일
12월 탄생석… 신이 내린 보석 터키석(Turquoise)
2020년 12월 손없는날 / 12월 이사하기 좋은 날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 '글로벌 7위' 초대형 항공사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