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SK텔레콤 3월 티데이 (T Day) - 3월 27 수요일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 + FLO3개월 무제한 이용권 혜택 안내 본문

Daily~/알뜰정보

SK텔레콤 3월 티데이 (T Day) - 3월 27 수요일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 + FLO3개월 무제한 이용권 혜택 안내

Moobee79 2019. 3. 26. 00:18
반응형

SK텔레콤 3월 티데이 (T Day) - 3월 27 수요일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 + FLO3개월 무제한 이용권 혜택 안내

안녕하세요? Moobee입니다. 

오늘은 3월 27 수요일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 + FLO3개월 무제한 이용권 혜택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FLO3

FLO3가 저는 뭐지 몰라 검색을 하니 1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아이리버에서 운영하는 유료 음원 서비스 라고 합니다. 2018년 MBC 가요대제전부터 음원사이트 스폰서로 나왔고 2019년 3월 1일부로 그루버스가 모회사인 아이리버에 흡수 합병되었으며 이에 따라 관리 주체가 아이리버로 이전되었다고 합니다. 아이리버도 SK 계열사이므로 SK텔레콤 고객 혜택은 그대로 유지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음원 서비스에 익숙하다보니 SK에서 홍보 차원으로 티데이로 광고를 하면서 혜택을 주는가 봅니다.

아이리버 IR TWS100

아이리버 IR TWS100를 처음들어봐서 제가 어떤 제품인가 검색을 해 보니 최저가가 5,9000원 하는 제품입니다. 웹사이트로 올라온 등록일이 3월 인거 보니 따끈 따끈한 신제품인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3월 27 수요일 티데이 혜택은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 + FLO3개월 무제한 이용권 2개니까 49.000원면 가성비가 무조건 있는 조건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이리버 & FLO 유의사항

 

유의사항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IR-TWS100) FLO 3개월 무제한 이용권(무제한 듣기+다운로드) 제공됩니다.

FLO 무제한 이용권은 사용기간이 끝난 , 무제한 이용권 정기결제(매달 8,900, 부가세 제외) 전환되는 상품입니다.

1인당 1개만 구매하실 있습니다.

행사 기간에 구매하신 상품은 [배송지 정보] 기입한 주소 휴대폰 번호로 4 1() 발송됩니다


*
블루투스 이어폰은 택배로 발송되며, FLO 무제한 이용권은 기재하신 휴대폰 번호로 MMS 발송됩니다
* [
배송지 정보] 휴대폰 번호를 기재하지 않은 경우, FLO 무제한 이용권은 [구매자 정보] 휴대폰 번호로 MMS 발송됩니다.

 

MMS 발송된 FLO 무제한 이용권 쿠폰은 2019 4 30()까지 FLO (안드로이드 버전) 또는 모바일웹(iOS 버전)에서 등록하실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행사 기간이 끝나기 전에 모두 판매될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아이리버 블루투스 이어폰과 FLO 무제한 이용권을 세트로 묶은 상품입니다. 하나의 상품만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없습니다.

하나의 상품만 환불받으실 경우, 나머지 상품은 원래 가격을 내셔야 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판매 페이지를 통해 교환이나 환불 관련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블루투스 이어폰 상품 배송 문의: 아이리버고객센터(1577-5557)

FLO 무제한 이용권 사용 문의: FLO고객센터(1599-6034)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해운대 주차 팁!!! 해운대 공영주차장 소개해 드릴께요~

신용카드 포인트 확인하는 법: 여신금융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포인트 사용 사이트 “포인트파크(pointpark)”

미세먼지 높은 날 대처 방법

부산 가전가구 싸게 파는 곳: 단순변심, 반품, 스크래치 전시상품, 리퍼브 매장 “부산 올랜드 가전 가전가구 아룰렛”

온라인 설문조사로 소액 알바 - 엠브레인 패널파워

금연치료 이수인센티브 지급 신청 방법

알뜰정보: 노브랜드 부산하단아트몰링점

금연클리닉: 챔픽스 부작용 및 사용 경험기

알뜰정보: 해운대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추천

알뜰정보: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