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온라인 설문조사로 소액 알바 - 엠브레인 패널파워 본문

Daily~/알뜰정보

온라인 설문조사로 소액 알바 - 엠브레인 패널파워

Moobee79 2019. 2. 18. 00:00
반응형

온라인 설문조사로 소액 알바 - 엠브레인 패널파워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온라인리서치 회사인 엠브레인 패널파워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제가 우연히 캐시슬라이드 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캐시슬라이드는 핸드폰의 잠금화면에 광고를 보면 1~5 정도가 적립이 되고 이외에 어플의 광고에 참여, 가입, 실행 등을 해서 적립금을 받는 핸드폰 어플인데 그걸 하다가 설치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엠브레인은 온라인리서치 회사이다 보니 온라인 설문조사를 사면 캐시가 적립이 됩니다.


마크로밀 엠브레인 회사소개를 간략히 소개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l  설립: 1998.10

l  대표: 최인수 (KAIST 산업공학 박사)

l  매출: 402 (2018)

l  직원: 243 (2019 1 현재)

l  본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18 (역삼동, 837타워) 3~4, 10~14


창립 이후 연혁은 아래와 같습니다.


 

매출과 프로젝트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있습니다.

 


마이크로밀 그룹은 전세계 13개국 36 사무소 글로벌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밀 그룹은 마케팅 조사, 사회/공공조사, 리서치 컨텐츠 사업, 패널사업, 리서치DIY사업, NPD컨설팅을 하고 있는데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패널사업으로 온라인설문조사 실사를 대행하고 있으며 온라인리서치의 3 필수요소인패널,’ ‘솔루션,’ ‘노하우 대해 최고수준의 수행능력을 인정받아 국내 1위의 온라인리서치 수행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이게 어떤 건지 싶어서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해봤는데 누군가는 만원부터 많게는 몇백만원씩 벌더군요. 이런 분들은 정말 대단하신 같습니다. 분명한 보통 분들이 아닙니다…. 그리고 누구나 이렇게 모을 있는 것은 아닙니다. 적립금을 모으려면 꾸준히 해야 하며 무엇보다도 홍보를 많이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추천인을 많이 만들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올라온 글은 전부 소개 마지막에는 추천인 코드를 알려주더군요.


아이고~~~ 이러한 일도 보통일이 아니군요

저는 그냥 추천 안하고 그냥 시간 한번씩 하렵니다...


조사의 종류는 PC온라인 조사, 모바일 조사, 좌담회 조사, 전화 조사가 있습니다. 근데 좌담회는 단가가 쎄긴하지만 아무나 할수 없는 것이라 쉽지 않고 지방에 사는 사람은 참석하기 힘드니 패쓰~~ 하도록 하고,



실제 힘들지 않고 있는 것은 PC온라인 조사, 모바일 조사 그리고 언제 전화 올지는 모르겠지만 전화 조사가 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PC온라인 조사, 모바일 조사 2개만 해보았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고 할만 합니다. 조사 참여하기에 들어가면 조사 가능한 설문이 있습니다. 이거 보고 설문조사하면 기입된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지금 화면은 PC 이지만 모바일 어플 깔면 모바일용으로도 있습니다. 여가 관련 조사에 참여하면 600 입니다. 이런건 약속 장소에서 누군가 기다리면서 설문조사하기 입니다!!!


 

아주 돈을 벌고자 하는게 하니라 소소하게 원씩 모우다 보면 1,000원이 되고 10,000원이 되겠죠. 10,000 정도 되면 아들 햄버거 정도는 사줄 있으니 이런 식으로 틈틈이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참고 하시고 여러분도 소소하게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 및 사용처

SK텔레콤 2월 티데이 (T Day) - 2월 13일 수요일 Most & T map 혜택 안내

SK 텔레콤 T멤버십 포인트로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 싸게 사는 법

SKT 멤버십 포인트 활용하는 법

금연치료 이수인센티브 지급 신청 방법

세부자유여행 준비 시 항공권예약, 호텔예약 노하우

알뜰정보: 노브랜드 부산하단아트몰링점

알뜰정보: 해운대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추천

알뜰정보: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