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포인트 사용 사이트 “포인트파크(pointpark)” 본문

Daily~/알뜰정보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포인트 사용 사이트 “포인트파크(pointpark)”

Moobee79 2019. 3. 8. 00:00
반응형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포인트 사용 사이트 “포인트파크(pointpark)”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포인트 사용 사이트인 포인트파크(pointpark)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우리들은 카드를 사용하면서 신용카드, 주유카드 등을 사용하면서 각각 약간의 마일리지를 다 보유하고 있습니다. 근데 보통 이런 마일리지는 아주 작게 적립이 되어있어 그 포인트로 무엇을 살수도 없이 애매한 포인트이므로 사용하지 못해 사라지기 십상입니다. 그런데 이런 흩어진 포인트를 한곳에서 모아 쓰고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가 있는데 그곳이 바로 포인트파크(pointpark)입니다.

 

소량의 포인트를 사용하지 못해서 매번 소멸되고 마는데 포인트파크(pointpark)를 통해 이러게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애매한 포인트를 제휴사를 통해 포인트 조회 및 통합 할 수 있게 되어있어 정말 유용합니다. 1만원 정도는 그냥 모아 지실 겁니다. 커피 2잔을 마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포인트파크(pointpark)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가면 메인화면이 아래와 같이 보입니다.


포인트파크(pointpark): http://www.pointpark.com/PointPark/



다양한 방법들이 있는데 메인 화면에서 보이는 부분만 보면 저는 개인적으로 GS포인트, 스타벅스, 도미노피자 등이 그나마 실용성이 있어 보입니다.


중간에 보면 포인트 조회가 보입니다. 클릭해서 들어가 보겠습니다.



현재 제가 사용가능한 포인트 조회가 가능합니다. 포인트 조회하기를 눌러 확인해 봅니다.


~~ 신한 마이신한포인트가 많이 쌓여있었네요. S-OIL은 실제로 4,500원 정도 포인트가 있지만 비밀번호가 뭔지 기억이 나지 않아서 일단 놓아두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여기에 보이는 포인트를 합하면 30268 포인트 입니다. 3만원이네요. 짭잘합니다!!!



그럼 이제 포인트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가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커피/케익/아이스크림, 화장품, 영화/웹툰/소설/게임, 스마트폰 데이터 쿠폰, 택배, 홀트아동복지회 기부, 웹하드, 포인트파크로 포인트 전환이 가능합니다.



사용가능포인트는 바로 조회된 제휴사 포인트, 개별 조회한 제휴사 포인트, 도서문화상품권, 신용카드로 결재가 가능 합니다.

제휴사들도 아래와 같이 다양한 편 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롯데포인트가 12,000포인트가 있는 것을 여기를 통해서 알았습니다. 그래서 알차게 사용했습니다.



좋은 점은 포인트가 작으면 상품 주문 시 부족한 부분을 신용카드로 결재가 가능합니다. 그러니 1 포인트까지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여러 가지 다방면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러 가지 다방면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커피/케익/아이스크림, 화장품, 영화/웹툰/소설/게임, 스마트폰 데이터 쿠폰, 택배, 홀트아동복지회 기부, 웹하드, 포인트파크로 포인트 전환이 가능한데 종류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고, 친구들과 약속이 있을 때 커피를 마시는 경우가 있으니 메가박스와 스타벅스를 선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보시는 것과 같이 포인트로 결재를 할 수가 있고 만약 결재 금액이 모자라면 신용카드로 모자라는 만큼 결재가 가능 합니다. 그러니 단 1포인트라도 남아있을수 없습니다. 모두 소진이 가능한 것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주유 마일리지가 참 애매해서 한번도 사용해 보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모두 다 소진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나도 좋네요.


다른 방법으로는 여신금융협회를 통해 가능 합니다. ^^


신용카드 포인트 확인하는 법: 여신금융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미세먼지 높은 날 대처 방법

부산 가전가구 싸게 파는 곳: 단순변심, 반품, 스크래치 전시상품, 리퍼브 매장 “부산 올랜드 가전 가전가구 아룰렛”

온라인 설문조사로 소액 알바 - 엠브레인 패널파워

금연치료 이수인센티브 지급 신청 방법

알뜰정보: 노브랜드 부산하단아트몰링점

알뜰정보: 해운대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추천

알뜰정보: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