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알뜰정보: 해운대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추천 본문

Daily~/알뜰정보

알뜰정보: 해운대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추천

Moobee79 2018. 10. 29. 21:23
반응형

알뜰정보: 해운대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추천

 

여름에 해운대해수욕장을 많이 찾죠? 전국에서 피서객들이 엄청나게 모입니다. 한국 최고의 해수욕장이란 말이 거짓이 아닌 것을 해운대 방문 한번이라도 하신 분들은 모두 느끼실 겁니다.

 

 

해운대 해수욕장을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백사장 길이가 1.5km, 40~80m, 면적 87,600㎡로 수심이 얕고 조수의 변화가 심하지 않으며 주변에 오락시설과 부대시설이 많아 해마다 천만명이 넘는 피서객이 찾아오고 있는 대한민국 NO.1 해수욕장 입니다. (근데 사실 부산 사람들은 잘 방문하지 않죠???)

 

또한 매년 해수욕장 개장과 어울러 각종행사와 축제가 개최되어 해운대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수욕장 입구에 들어서 있는 부산아쿠아리움을 비롯해 해변작은 도서관이 있으며 해맞이축제, 달맞이온천축제, 바다축제 등 연중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특히 해운대해수욕장 해변을 끼고 자리잡은 특1급 호텔들은 부산국제영화제, 2005 APEC 정상회의 등 국제 행사 경험이 풍부해 해운대 해수욕장을 세계적인 해수욕장으로 만드는데 일조를 합니다.



 

흔히 말해 진짜 물 반 피서객 반입니다. 이렇게 많이 모이는데 해운대해수욕장 앞 주차장은 전부 민영주차장입니다. 성수기를 맞이하여 요금도 자동으로 올라 갑니다. 제 기억상 25000원 정도정도였던 것 기억 합니다. 거기다가 해운대해수욕장 인근 민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피서객으로 인해 엄청나게 복잡 & 번잡하고, 주차비 또한 장난이 아니므로 이중고에 시달립니다. 그리고 해수욕을 하고 난 뒤 빠져나가는 것 조차도 힘이 들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요?

 

가족끼리 오더라도 짐을 최소한으로 가져오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짐이 많은면 이동중에 거추장스러워 사람들과 많이 부딪힐 겁니다. (뭐 아빠들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겠죠?) 만약 연인끼리 온다면 간편하게 오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피서객들에게 실달리기 보다는 조금 여유로운곳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조금만 걷는 것을 감수한다면 해운대해수욕장에서 피서를 편안하게 즐길수 있을 겁니다.

산책 삼아 조금 걷더라고 피서객들을 피해서 주차하기도 쉽고, 피서를 즐기고 집에 가는 길에도 차를 빼기도 좋은 주차장이 더 좋겠죠?

 

그래서 추천해 드릴 주차장은 해운대 미포오거리에 위치한 문텐로드관광주차장 (공영), 미포공영주차장 입니다.

 

<문텐로드공영주차장>

 

 

 

<미포공영주차장 (맥도날드 뒷편)>

 

 

두 곳은 모두 일주차 8,000원 입니다. 하루 종일 놀아도 절대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 입니다.

아래와 같이 미포오거리 밑으로 걸어오시면 바로 해운대엘시티 쪽 바닷가 입니다.

 

 

해운대 달맞이랑도 가까워 해수욕 후에 바다 경치를 보며 커피나 식사하기도 좋죠.

 

다음부터는 복잡한 주차장을 피해 미포오거리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해운대 주차 팁!!! 해운대 공영주차장 소개해 드릴께요~

신용카드 포인트 확인하는 법: 여신금융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포인트 사용 사이트 “포인트파크(pointpark)”

미세먼지 높은 날 대처 방법

부산 가전가구 싸게 파는 곳: 단순변심, 반품, 스크래치 전시상품, 리퍼브 매장 “부산 올랜드 가전 가전가구 아룰렛”

온라인 설문조사로 소액 알바 - 엠브레인 패널파워

금연치료 이수인센티브 지급 신청 방법

알뜰정보: 2018년 12월 부산 지역 이마트, 노브랜드, 트레이더스 휴무일 안내

알뜰정보: 노브랜드 부산하단아트몰링점

알뜰정보: 2018년 전국 12월 이마트 휴무일

알뜰정보: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