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경남 진해 맛집: 진해 횟집하면~~~??? 동부회센터!!! 본문

Daily~/마싯나?

경남 진해 맛집: 진해 횟집하면~~~??? 동부회센터!!!

Moobee79 2019. 4. 3. 00:18
반응형

 

경남 진해 맛집: 진해 횟집하면~~~??? 동부회센터!!!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진해에 위치한 동부회센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후배가 거래처 사람들하고 술자리를 동부회센터에서 했는데 가격도 좋고, 맛도 좋아 전반적으로 가성비가 있는 맛집이라고 출장 끝나고 같이 동부회센터 한번 가자고 하더군요.

지금 봄 도다리 철이라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동부회센터 방문했습니다. 거래처 방문했다가 빨리 회의가 끝이 나서 5시 좀 안돼서 동부회센터 방문을 했습니다.

 

기존에 동부회센터는 덕산초등학교 근처에 있었는데 이전을 했다고 하더군요. 예전 동부회센터에 갔는데 이전 했다는 벽보가 붙어져 있어서 다시 운전을 해서 이전한 남흥아파트 사거리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LG 전자 맞은편에 있습니다.)

동부회센터 위치

  • 동부회센터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이동 400-3
  • 동부회센터 전화: 055-541-0932

후배 말로는 건물주가 월세 많이 올려달라고 해서 열받아서 땅을 사고 동부회센터 건물을 지었다고 하던데 믿거나 말거나 입니다.

 

운전을 하면서 건물을 보니 이건 뭐 광안리 회센터 빰치네요. 이게 개인이 하는 회센터가 맞나 싶습니다. 제가 볼때는 기업이네요, 기업!!! 그런데 주차장이 크지 않아서 건물 크기에 비해 주차 공간이 작습니다. (제가 다 먹고 나왔을때는 주차장이 꽉~ 차서 정신이 없더군요.)

동부회센터 들어가니 1층에 대기하는 자리가 있습니다. 평일에다가 오픈 시간 좀 넘어서 와서 사람이 없구나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근데 잠시 대기 하라고 하더군요. 1층 주변을 보니 동부회센터에 포장하는 사람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어항을 좀 구경하고 있으니 2층으로 올라 오라고 합니다.

동부회센터 2층에 올라가는 순간 아니이건 도대체 뭔가요…. 사람이 잇~~빠이 있습니다. 이분들은 직장이 없는 분들이신지아니면 여기가 정말 이렇게 유명한 집인가둘 중에 하나이겠죠. 근데 벚꽃 구경하는 시즌이기도 해서 평일이라도 사람들이 많은 것 같기는 했습니다. 후배 이야기를 들어보니 그냥 평일에도 칼 퇴근해서 바로 오지 않으면 자리가 없다고 합니다.

봄 도다리 철이니 도다리 회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시세변동이니 적혀 있지가 않았습니다.

물어보니 1kg 3만원 하더군요. 소주, 맥주를 시키고 주변을 보니 아사람들이 계속 들어 옵니다. 평일에 이렇게 장사하면 도대체 주말 장사는 얼마나 많을지 궁금하더군요.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봄 도다리가 나왔습니다. 깻잎과 상추에 싸서 먹으니 살살 녹 습니다. 역시 뭐든 재철 음식은 재철에 먹어야 맛있습니다.

도다리 다 먹고 쥐치도 시켜 먹었는데 쫄깃한게 이것도 맛이 있네요.

배가 불러 매운탕은 따로 시키지 않았는데 매운탕 5000원 하니 국물 좋아하는 사람은 시켜서 같이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가볼만한곳: 온천천 시민공원 벚꽃 구경

경남 진해 가볼만한곳: 2019 진해 군항제 & 벚꽃축제 다녀왔습니다~~!!!!

에어비앤비 호스트 등록 방법

도대체 에어비앤비 고객센터 번호는 어디에 있는거야???

SK텔레콤 4월 티데이 (T Day) - 4월 week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비앤비 여행크레딧 & 할인코드

군산 가볼만한곳: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 “초원사진관”

전북 군산 맛집: 육회비빔밥과 무우국이 맛있는 한일옥

해운대 주차 팁!!! 해운대 공영주차장 소개해 드릴께요~

부산 경성대 맛집: 족발, 보쌈, 차슈가 스페셜한 “족발쌀롱”

부산 경성대 맛집: 진한 닭육수가 일품인 미즈타키 (일본식 닭한마리 샤브)

신용카드 포인트 확인하는 법: 여신금융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