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SK텔레콤 3월 티데이 (T Day) - 3월 13 수요일 빕스 (VIPS) 혜택 안내 본문

Daily~/알뜰정보

SK텔레콤 3월 티데이 (T Day) - 3월 13 수요일 빕스 (VIPS) 혜택 안내

Moobee79 2019. 3. 10. 00:00
반응형

SK텔레콤 3월 티데이 (T Day) - 3월 13 수요일 빕스 (VIPS) 혜택 안내

안녕하세요? Moobee입니다. 오늘은 3월 13일(수)의 티데이 (T Day) 혜택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SK텔레콤은 매달 티데이 (T Day)에 맞춰 SK 고객에게 여러 가지 혜택을 주는데요. 첫째 주 혜택은 이제 끝이 났으니 매주 수요일에 발생하는 혜택 중 가장 빠른 3월 13일 혜택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빕스 (VIPS)를 방문해서 본인의 T멤버십 카드(플라스틱/모바일)를 제시하면 주문금액 20만 원 한도 내에서 40%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엄청난 혜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래는 빕스 (VIPS) 혜택 이용 시 유의사항이니 꼭 사전에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 이용방법

결제하기 전 직원에게 T Day 할인을 요청하거나, 해당 T Day 이미지를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본인의 T멤버십 카드(플라스틱/모바일)를 제시해야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T멤버십 카드당 1회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 Day 할인 혜택을 받은 날에는 T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주문금액 20만 원 한도 내에서 40% 할인이 적용됩니다.

T Day 할인 혜택 이용 시, 다른 쿠폰과 행사(매니아데이, 군인 할인 등) 혜택, 제휴할인을 중복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

T pay로는 할인 혜택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결제는 하실 수 없습니다)

 

■ 문의

SK텔레콤 고객센터(114)

 

빕스 (VIPS)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T Day 할인 40% 받으셔서 알차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신용카드 포인트 확인하는 법: 여신금융협회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및 포인트 사용 사이트 “포인트파크(pointpark)”

미세먼지 높은 날 대처 방법

부산 가전가구 싸게 파는 곳: 단순변심, 반품, 스크래치 전시상품, 리퍼브 매장 “부산 올랜드 가전 가전가구 아룰렛”

온라인 설문조사로 소액 알바 - 엠브레인 패널파워

금연치료 이수인센티브 지급 신청 방법

알뜰정보: 노브랜드 부산하단아트몰링점

알뜰정보: 해운대해수욕장 공영주차장 추천

알뜰정보: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