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용호동 맛집: 수제 생 돈까스 take out 전문점 ‘동명카츠’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용호동 맛집: 수제 생 돈까스 take out 전문점 ‘동명카츠’

Moobee79 2020. 5. 18. 00:33
반응형

부산 용호동 맛집: 수제 돈까스 take out 전문점 동명카츠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부산 용호동 맛집: 수제 돈까스 take out 전문점 동명카츠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주 신용동에 1호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단순한 돈까스에서 take-out 국내 최초로 도입한 동명카츠는 현재 '당일생산, 당일판매' 콘셉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데요. 포크밸리 돈육 국내산 100% 신선 냉장육을 하용하고 오븐에 구운 고급습식 빵가루, 100% 카놀라유만 사용해서 맛이 좋다고 하는데요.

 

부산 남구 용호동에 동명카츠’가 있는 것을 운전하면서 지나가면서 보긴 했는데 한번도 take out이나 배달로 시켜 먹은 적이 없습니다. 용호동 ‘동명카츠 남구운전면허 시험장 건널목을 건너면 바로 위치해 있는데요. 오랜만에 돈까스를 먹고 싶고 우리 아들도 먹고 싶다고 해서 이번 기회에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운전을 하면서 집에 가는 길에 전화로 주문을 해서 남구운전면허 시험장 앞에 잠시 정차 후 동명카츠’에 주문한 돈까스를 찾으러 갔습니다. 대략적 도착 예정 시간을 알려주고 찾으러 가면 시간에 튀겨서 따뜻하게 포장해서 들고 갈수가 있습니다.

 

 

동명카츠’는 '당일생산당일판매콘셉이다 보니 재료를 쌓아 놓고 많이 만들어 놓지는 않았습니다.

 

 

용호동 동명카츠’ 카운터 쪽에 보니 생각보다 메뉴가 많이 적혀 있어서 혹시 냉장고에 붙이는 메뉴 스티커 있냐고 물어 보니 떨어져서 없는데 배달의 민족을 보고 메뉴 확인하는 좋다고 하더군요. 거기를 보면 재고 소진된 까지도 표시가 되어서 주문 하실 도움이 거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나중에 배달의 민족으로 들어가서 용호동 동명카츠’를 보니 대표메뉴가 나열이 되어 있습니다.

 

 

전화로 사전에 주문을 했는데 커틀렛을 먹어보고 싶어서 치킨텐더커틀렛을 주문했는데 커틀렛은 모두 매진이라고 했습니다. 아무래도 돈까스는 있는데 커틀렛이 없는 것을 보니 의외로 동명카츠 가장 인기 메뉴인 같습니다.

 

 

동명카츠’에는 도시락과 세트 메뉴가 있지만 아래도 그냥 단품이 많이 팔리는 같습니다. 가족의 인원수가 4 정도만 된다면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저는 용호동 동명카츠’에서 등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를 주문했는데요. 등심이 2,800, 치즈가 3,800원이고, 추가로 돈카츠 소스(40g) 500 x 2개를 샀습니다. 7,600원이 나왔는데요. 요즘 세상에 등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를 10,000 이하에 먹을 있다는 것에 아주 놀랐습니다. 와이프와 함께 즐겁게 룰루랄라 하면서 집으로 갔습니다.

 

 

집에 도착하자 마자 포장을 뜯고 접시에 담아 보았습니다. 왼쪽이 등심돈까스이고 오른쪽이 치즈돈까스 인데요.

 

 

아래 사진은 등심돈까스입니다. 절단면을 보시면 살로 ~ 차있는 것을 보실수 있을 겁니다. 씹는 맛이 나겠죠?

 

 

이번에는 치즈돈까스입니다. 절단면을 보면 치즈가 튀어 나옵니다. ㅎㅎㅎ

 

 

늘어나는 치즈를 한번 보십시오. 이게 동명카츠’에서는 단돈 3,800원이면 먹을 있는 입니다~~~~!!!!

 

 

집에 있는 샐러드와 단무지를 함께 돈까스를 셋팅 했는데요. ‘동명카츠정말 가성비가 아주 기가 막히게 뛰어납니다.

 

 

이때 이후로 저는 주말이면 동명카츠에서 한번씩 take out해서 먹는데요. (주로 치즈돈까스를 주문 합니다. ^^) 정말 맛도 좋고 가성비도 좋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용호동 W스퀘어 맛집: 샌드위치 맛집 ‘홍루이젠’

부산 용호동 맛집: 짬뽕맛집 하마짬뽕

부산 용호동 맛집: 이기대 국수 맛집 ‘이기대참다랑어국수’

부산 용호동 맛집: 가족 모임, 단체 모임 가능한 ‘맛나감자탕’

부산 용호동 맛집: ‘용호네횟집’

부산 용호동 맛집: W스퀘어 “해남식당”

부산 용호동 W스퀘어 맛집: “정성명가”

부산 남구 용호동 카페: 라떼가 맛있는 “유동커피”

부산 용호동 W스퀘어 술집: 분위기 좋은 수제 맥주집 “크래프트한스”

부산 용호동 섭자리 장어구이 맛집: “신선횟집”

부산 용호동 맛집: 만두와 칼국수 그리고 밀면이 맛있는 “만면옥”

부산 용호동 카페: 스타벅스 용호동 W스퀘어점

부산 용호동 맛집: 광안대교 보면서 동남아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팬아시아

부산 용호동 맛집: 아이에스동서 W스퀘어 “김씨화덕”

부산 남구 용호동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부산 남구 분포도서관

부산 남구 용호동 맛집: 오륙도 수제순대

부산 남구 용호동 맛집: 오륙도 백운포 진주 횟집 (진주 물회)

부산 용호동 가볼만한곳: 용호동 오륙도 스카이워크

부산 용호동 맛집: 시골갈치찌개구이밥상과 갈치효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