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정부24 보조금24 이용방법 + 정부24(www.gov.kr) 또는 정부24앱 접속 본문

Daily~/알뜰정보

정부24 보조금24 이용방법 + 정부24(www.gov.kr) 또는 정부24앱 접속

Moobee79 2021. 4. 1. 23:19
반응형

정부24 보조금24 이용방법 + 정부24(www.gov.kr) 또는 정부24 접속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정부24 보조금24 이용방법 + 정부24(www.gov.kr) 또는 정부24 접속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달부터 정부가 제공하는 수혜 서비스를 번에 확인·신청할 있는 '보조금24 서비스' 시행됩니다. 기획재정부는 이런 내용을 담은 '4 한국판 뉴딜 주요 사업 일정표' 31 발표했습니다. 매달 주요 사업 일정표를 배포해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고 민간의 참여를 유도하는 목적입니다.

  

보조금24 서비스는 다음달 중앙부처를 중심으로 시작합니다. 오는 12 지방자치단체, 내년 공공기관으로 확대 시행합니다.

 

데이터댐을 구축하기 위해 '인공지능(AI) 학습용 데이터 구축사업' 추가 공모와 '인공지능 바우처' 대상과제 선정 사업시행을 추진합니다. 산업데이터 플랫폼 구축 활성화 공통 활용 기술 개발 디지털 전환 컨설팅 등을 지원할 '협업지원 센터' 개소합니다. 스마트공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인공지능 도입을 위한 '전문가 컨설팅 솔루션 실증 수요기업' 모집을 합니다.

 

아울러 탄소중립을 민간에 확산시키기 위해 '한국형 무공해차 전환 선언식', '탄소중립 범국민 실천운동' 등의 행사를 연다. '·재생에너지 보급 금융지원', '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 '수도권 수소충전소 구축' 주요사업 공모를 합니다. 디지털 격차가 사회·경제적 차별로 이어지지 않도록 전국 17 ·도에 '디지털 배움터 1000개소를 운영합니다.

 

밖에 환경기술·기능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환경분야 특성화고등학교 5곳을 대상으로 3년간 30억원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다음달 23~28일에 신청을 받습니다.

 

 

 

보조금 24 중앙부처가 제공하는 양육수당, 에너지바우처, 청년우대형청약통장 300 종의 서비스를 정부24 통해 번에 확인할 있는 시스템입니다.

 

 

보조금 24 통해 그간 정부기관의 보조금을 확인하기 위해 부처의 누리집에 접속하거나 행정 기관을 방문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개선합니다. 또한 신청방법을 모르거나 지급대상인지 몰라서 보조금을 받는 경우 역시 크게 줄어들 전망입니다.

 

 

 보조금24 이용방법

정부24 홈페이지 또는 , 주소지 주민센터에서 이용할 있습니다.

[온라인 이용방법]

 정부24(www.gov.kr) 또는 정부24 접속

로그인 보조금24 클릭

서비스 이용동의 체크 (최초 1)

정부혜택 확인·신청

 

[오프라인 이용방법]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 방문(신분증 지참 필수)

보조금24 신청서 제출

받을 있는 정부혜택 목록 수령

상세내용 확인 신청

 

 

 13 ··구에서 시범 운영합니다.

다가오는 4 정식 개통을 앞두고 현재는 시스템의 개선사항과 주민의 의견을 면밀하게 펴보기 위해 시범 운영 중입니다.

해당지자체 거주중이시라면 놓치고 있는 혜택은 없는지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 인천(연수구·미추홀구), 대구(동구·서구·수성구·달서구·달성군), 충남(보령시·아산시·서산시·서천군·청양군·홍성군)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테슬라 모델 Y 보조금 + 테슬라 모델 Y 가격

화이자 백신 접종 4월 1일부터 + 화이자 백신 12~15세 청소년에 예방효과 100%

정세균 관련주…정세균 총리 대선 출마 공식화

서울 코로나 확진자 현황(4월 1일)

부산 코로나 확진자 현황(4월 1일)… 부산 4월 2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두나무 관련주… 두나무 뉴욕 증시 상장 추진으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