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네고왕 미마마스크 KF94 ‘개당 500원 구입 가능’ 본문
네고왕 미마마스크 KF94 ‘개당 500원 구입 가능’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네고왕 미마마스크 KF94 ‘개당 500원 구입 가능’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고왕은 고동완 PD 사단이 만든 달라스튜디오의 웹예능인데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되며, 출연자가 프랜차이즈 기업을 상대로 가격을 네고 한다는 내용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네고왕 시즌1은 황광희가 출연을 해서 기업의 대표를 만나 과감한 네고를 통해서 엄청난 결과를 냄으로써 인기몰이를 했는데요. 이번 네고왕 시즌2는 장영란이 출연하여 광희 못지 않은 과감한 네고를 통해 폭소를 자아냅니다. EP1에는 피자헛에 방문을 했었는데 그때도 정말 재미있게 시청을 하였는데요.
이번 EP2S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생활 필수품이 된 마스크 네고에 나섰습니다.
12일 공개된 웹예능 ‘네고왕 시즌2’에는 방송인 장영란이 마스크 제조업체 미마마스크를 찾아 열정적으로 네고에 임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장영란은 ”마스크 내년까지 써야하는데 돈 나가는 게 정말 아까운 것 같다”며 ”네고 필요 없다. 그냥 드려야 한다”며 광기어린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어 장영란은 네고 대상이 ‘미마마스크’라는 제작진의 말에 ”솔직히 처음 들어봤다. 네고왕에서 업체명을 말하는 것자체가 홍보”라고 말해 제작진을 폭소케 했습니다. 길거리 인터뷰를 통해 마스크 관련 불만사항을 접수한 장영란은 미마마스크 본사를 찾아 김희성 대표를 만났습니다. 네고에 앞서 두 사람 사이에는 묘한 긴장감이 흘렀습니다.
네고 결과는 성공적이었습니다. 장영란은 자신의 초상권(?)을 바치면서까지 마스크 네고에 나섰고, 3주간 500원, 정기배송 시 450원이라는 ‘통 큰 네고’가 성사됐습니다. 특히 장영란은 서버 다운 시 10만개를 기부할 것을 추가 제기했고, 미마마스크 대표는 ”천재개발자가 있어 서버는 다운되지 않을 것”이라며 “20만개 기부하겠다”고 맞받았습니다.
제아무리 천재개발자라도 네고왕 화력을 이길 수는 없었습니다. 영상이 공개된 직후 만 하루도 안 돼 미마마스크 홈페이지는 접속 불가한 상태입니다. 네티즌들은 ”미마마스크 서버다운 됐네요” ”사고 싶은데 못 사고 있다” ”코시국에 매우 적절한 네고” ”장영란 서버 다운 공약은 신의 한 수”라는 반응을 보이는 중입니다.
비록 20만개 기부가 확정됐지만 이번 네고왕 출연을 통해 미마마스크는 브랜드 이름을 톡톡히 알리게 됐습니다.
미마마스크 KF94를 1장당 500원에 살수 있으니 엄청나게 저렴한데요. 그래서 구매하러 홈페이지에 방문을 해 봤습니다.
미마마스크 홈페이지 https://miima.co.kr/subscription_process
미마마스크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네고왕에서 협의했던 내용 그대로 진행이 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미마마스크 구매를 하러 들어가서 주문을 하고 결제를 하려고 하니 이상하게 더 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ㅠㅠ
일부러 새벽에 미마마스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구매를 진행하려고 했는데 안되네요. 안타깝지만 내일 다시 시도를 해봐야겠습니다. ㅠㅠ;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수소법 시행 및 수소법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승인… 2월 26일 백신 접종 시작!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 새로 설치 시 20만원 지원, 저소득층 60만원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