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용호동 맛집: 만두와 칼국수 그리고 밀면이 맛있는 “만면옥” 본문

Daily~/마싯나?

부산 용호동 맛집: 만두와 칼국수 그리고 밀면이 맛있는 “만면옥”

Moobee79 2019. 4. 3. 23:18
반응형

부산 용호동 맛집: 만두와 칼국수 그리고 밀면이 맛있는 만면옥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용호동에 위치한 만면옥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용호동에 살기 때문에 외식하면 용호동 w스퀘어 상가에 가곤 합니다. 식당들도 많고 주차하기가 참 편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용호동 w스퀘어 상가에서 몇몇 식당을 방문했는데 전반적으로 다 다음에 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용호동 w스퀘어 상가 주차를 하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면 용호동 w스퀘어 상가 2층부터 가는데 지나갈 때마다 만면옥을 지나쳐 갑니다.

항상 와이프, 아들과 같이 가니 아이 위주로 식당을 찾게 되어서 칼국수, 만두 쪽으로는 잘 가지지가 않았는데 지나갈 때 마다 사람들이 북적 북적거려서 맛이 궁금했습니다. 마침 장인어른, 장모님과 바람 쇠려 다녀왔다가 이리저리 다니면서 아들이 군것질도 많이 해서 밥 맛이 없다 하니 이때다 싶어 만면옥을 방문했습니다.

아직 저녁 시간 전이라서 그런지 한산했습니다.

만면옥이 만두와 칼국수 그리고 밀면 전문점이니 메인 메뉴를 먼저 당연히 먹어봐야겠죠> 그래서 해물칼국수와 김치칼국수, 김치왕만두를 주문했습니다김치가 들어 간 것을 2개나 주문한 이유는 와이프와 저는 매운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창가에 앉았는데 이제 해가 저물어 가네요. 저녁에는 반짝거리는 광안대교를 볼 수가 있겠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니 사람들이 계속 들어 옵니다. (하하하우리가 손님을 부르는구나~)

만면옥 위치

만면옥 주소: 부산 남구 분포로 145

만면옥 전화: 051-626-2355

 

조금 있으니 버너와 김치칼국수가 나옵니다. 냄새가 얼큰한게 좋습니다. 면이 익을때가지 좀 기다려야 합니다. 중간 중간 직원분이 와서 면이 냄비 바닥에 들러 붙지 않게 저어 줍니다. 먹을수 있을 만큼 면이 익으면 드셔도 됩니다 라고 알려줍니다.

 면이 익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해물칼국수와 김치만두가 나옵니다. ~~비쥬얼은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매운 것을 잘 못 드시는 장모님께서는 해물칼국수를 드셨고 나머지는 김치칼국수를 먹었습니다. 해물칼국수 맛이 궁금하여 접시에 덜어 국물과 면을 약간 맛을 보았습니다. ~~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일단 합격입니다.

 다음은 김치칼국수 입니다. 국물을 떠 먹으니 칼칼~~하니 좋습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 합니다. 국물이 계속 들어가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김치만두 입니다. 수제만두라서 그런지 크기도 크고 만두 속에 고기와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맛도 괜찮습니다. 와이프는 김치만두를 제일 맛있어라 하네요.

 저의가 나올 때 쯤에는 사람들이 꽤 많이 차 있더군요. 식사 시간에 맞춰가면 웨이팅이 있습니다. 식사 시간을 비해가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면 종류의 음식과 만두를 좋아하시는 분은 용호동 w스퀘어 상가 2층에 위치한 만면옥에 가보시가 괜찮을 것 같네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경남 진해 맛집: 진해 횟집하면~~~??? 동부회센터!!!

부산 가볼만한곳: 온천천 시민공원 벚꽃 구경

경남 진해 가볼만한곳: 2019 진해 군항제 & 벚꽃축제 다녀왔습니다~~!!!!

에어비앤비 호스트 등록 방법

도대체 에어비앤비 고객센터 번호는 어디에 있는거야???

SK텔레콤 4월 티데이 (T Day) - 4월 week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비앤비 여행크레딧 & 할인코드

해운대 주차 팁!!! 해운대 공영주차장 소개해 드릴께요~

부산 경성대 맛집: 족발, 보쌈, 차슈가 스페셜한 “족발쌀롱”

부산 경성대 맛집: 진한 닭육수가 일품인 미즈타키 (일본식 닭한마리 샤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