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경남 거창 맛집: 창성식당 (비빔짬뽕 맛집) 본문

Daily~/마싯나?

경남 거창 맛집: 창성식당 (비빔짬뽕 맛집)

Moobee79 2021. 12. 2. 23:11
반응형

경남 거창 맛집: 창성식당 (비빔짬뽕 맛집)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오늘은 ‘경남 거창 맛집: 창성식당 (비빔짬뽕 맛집)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창 창성식당 위치

 

 

- 거창 창성식당 전화: 055-944-2575

- 거창 창성식당 주소: 경남 거창군 거창읍 거창대로2 24 대동숯불아나고곰장어막창

- 거창 창성식당 영업: 화요일~일요일 11:30~19: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거창 Y자형 출렁다리를 방문하고 조금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미리 검색해서 가기로 했던 창성식당을 방문하였습니다.

 

거창 가볼만한곳: 거창 Y자형 출렁다리 / 예약 사이트

 

거창 가볼만한곳: 거창 Y자형 출렁다리 / 예약 사이트

거창 가볼만한곳: 거창 Y자형 출렁다리 / 예약 사이트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거창 가볼만한곳: 거창 Y자형 출렁다리 / 예약 사이트’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와 와

yh-shine-kim.tistory.com

 

일단 주차할 곳이 따로 없기 때문에 알아서 요령껏 골목에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제가 주차하기 위해 주변을 바퀴 돌아보니 분위기가 대도시처럼 주차 단속이 심한 분위기는 아니었습니다.

 

점심 시간이 넘어서 그런지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식사하시던 손님이 나가고 저희만 있었습니다. 덕분에 조용히 식사를 하나 했더니 계속 손님들이 중간에 들어 오긴 하네요. ㅎㅎㅎ

 

 

분위기는 흔히 있는 동네 중국집 느낌이 납니다.

 

 

보통 짜장면, 짬뽕, 탕수육 등만 메인 메뉴로 나가는데 창성식당 어떻게 비빔짬뽕을 판매하게 되었는지 궁금하긴 하네요.

 

 

어느 중국집과 마찬가지로 밑반찬은 동일 합니다. ^^

 

 

제가 사전에 검색해 봤을 비빔짬뽕이 가장 유명하고 사이드로 볶음밥 또는 짜장면을 많이 주문해서 먹던데 저와 와이프는 짜장면은 맛집은 많이 다녀 봐서 그냥 비빔짬뽕과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 저는 비빔짬뽕을 주문했지만 볶음밥이 완전 스타일이네요.

 

 

볶음밥을 주문하면 항상 같이 나오는 짬뽕 국물입니다. 국물을 먹어보니 맛있습니다. 국물이 맛이 있으면 당연히 짬뽕도 맛있겠죠. 하지만 저는 비빔짬뽕을 주문했으니 비빔짬뽕이 빨리 나오기를 기다려 봅니다.

 

 

짜장 소스도 듬뿍 줘서 볶음밥을 비벼 먹기에 전혀 모자라는 느낌이 없습니다.

 

 

기준으로는 볶음밥은 합격점이네요. ^^ 손님들이 비빔짬뽕과 볶음밥을 많이 주문해서 먹는 이유가 있군요.

 

 

드디어 비빔짬뽕이 나왔습니다. ^^

 

 

비빔짬뽕에 오징어볶음과 비슷한 냄새가 ~ 올라옵니다. 우리가 아는 짬뽕 냄새는 전혀 나지 않더군요.

 

 

양념이 골고루 버무려 지게 야무지게 비벼 봅니다. ㅎㅎㅎ

 

 

다시 한번 느끼지만 매꼼한 오징어볶음 냄새가 납니다.

 

 

저는 일반 짬뽕의 맛이나 느낌이 날줄 알았는데 그런 맛은 ~ 느껴지지 않습니다. 아주 맛이 있는 오징어볶음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새로운 요리는 먹는 느낌입니다.

 

 

와이프가 볶음밥을 먹지 못해서 제가 뺏어 먹었습니다. ㅎㅎㅎ 비빔짬뽕을 먹으면 국물이 자박하게 남아 있는데 보통 손님들이 공기밥을 주문해서 국물에 비벼 먹더군요.

 

 

저도 배가 불러서 공기밥을 새로 주문하기는 애매해서 볶음밥을 그냥 먹는 대신 비빔짬뽕 국물에 비벼 먹기로 했습니다. ^^

 

 

비빔짬뽕 국물에 볶음밥을 ~포시 넣어 봅니다.

 

 

매꼼한 비빔짬뽕 국물과 볶음밥이 생각보다 아울리는군요. 먹다 보니 뒤통수에 땀이 ~ 납니다.

 

 

제가 요리를 좋아하는 것도 있겠지만 비빔짬뽕 입맛에는 좋았습니다. 싸그리 비웠습니다. 매콤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맞을것 같습니다. 볶음밥도 맛이 있으니 분에서 방문하시면 비빔짬뽕 + 볶음밥 조합으로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거창 가볼만한곳: 거창 Y자형 출렁다리 / 예약 사이트

밀양가볼만한곳: 밀양 삼량진 트윈터널

밀양가볼만한곳: 위양지 단풍구경 + 완재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