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구글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물이 도착하여 주소인증에 PIN 입력을 했습니다~~ 본문

Daily~/블로그 관련

구글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물이 도착하여 주소인증에 PIN 입력을 했습니다~~

Moobee79 2019. 2. 17. 00:00
반응형

구글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물이 도착하여 주소인증에 PIN 입력을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구글애드센스 PIN 번호 제출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실 구글애드센스 PIN 을 등록하는 것에 어려운 것은 아무것도 없지만 이런 편지 같은 종이가 날라오는 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포털사이트에 검색 시 구글애드센스 PIN 번호가 보통 2주에서 한달 걸린다고 들었는데 저같은 경우는 두달하고 3일이 걸렸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지도 얼마되지 않았고 $100가 되기에는 먼 미래처럼 느껴졌기 때문에 뭐… 언젠간 오겠지 라고 생각하고 그냥 까먹고 있었는데 2월 15일 불금에 퇴근하고 집에 오니 구글애드센스 PIN 우편이 산타크로스 선물 마냥 도착해 있어서 왠지 기분 좋은 불금이 되었습니다.




우선 구글애드센스 계정 수익이 지급되도록 구글애드센스 PIN 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단계

구글애드센스 페이지에 애드센스 신청 시 사용했던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2단계

톱니바귀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3단계

왼쪽에 표시된 탐색바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 인증을 클릭 합니다.


 

주소 인증을 클릭하면 상단에 아래와 같은 글이 나타납니다.


축하합니다! 귀하의 수익이 인증 기준액에 도달했습니다. 이에 따라 귀하의 계정에 대한 인증 절차가 시작됩니다. 수익이 지급 기준액에 도달한 다음 첫 지급금을 받으려면 이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계정 인증을 위한 PIN 번호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계정에 등록된 수취인 주소로 발송되니 수령 후 이 페이지의 하단에 입력해 주십시오. 이 과정에서 귀하의 계정은 운영 상태를 유지하며 광고 게재 및 수익 발생도 계속됩니다.

 

4단계

왼쪽에 표시된 PIN을 입력하고 PIN 제출을 클릭 합니다.




제가 1 17일에 구글애드센스로부터 애드센스 계정에서 무효 활동이 감지됨에 따라 계정에 30일 정지 처분이 내려졌습니다.”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한달 동안 광고를 달지 못했습니다. 딱 한달 후 2 17일에 풀리더군요. 솔직히 제가 제 블로그의 광고를 누른건 없는거 같은데 무효 활동이 감지된 이유는 알려주지 않네요… (악용할까 봐 이유는 알려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정지가 되면 무료 활동 감지 된거 차감한다고 하던데 이상하게 저는 그대로 입니다. 구글의 실수 인지…. 어쨌든 제가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어 그냥 더 조심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100까지 가야 할 길은 멀지만 꾸준히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즐기면서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티스토리에 포스팅한 글이 네이버, 다음, 구글에 정상적으로 노출이 되는지 확인하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애드센스 인피드 광고 삽입하는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태그 사용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예약 기능 활용

티스토리 블로그에 텐핑 광고 넣기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에 연재글, 이전글 링크 넣기

티스토리 블로그에 다음지도, 구글지도, 네이버 지도 넣는 방법

포스팅 내용과 애드센스 광고를 매칭시키는 방법 “섹션 타겟팅 (section targeting)”

티스토리 복사방지, 불펌방지, 우클릭 금지 스크립트 삽입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티스토리 메타태그, RSS, 사이트맵, robots.txt 등록

티스토리 스킨 변경 시 반드시 해야 할 일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 티스토리 sitemap 등록하기

티스토리 플러그인 사용하여 다음 애드핏 광고 삽입

티스토리 플러그인 사용하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삽입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자동 광고 넣는 법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방법 및 노하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및 신청

책 리뷰: 친절한 효자손의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책 리뷰: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