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제주도 숙소: 소노벨 제주 (구 대명리조트 제주) 이용 후기 본문

Daily~/놀러 함 가까?

제주도 숙소: 소노벨 제주 (구 대명리조트 제주) 이용 후기

Moobee79 2020. 11. 9. 02:15
반응형

제주도 숙소: 소노벨 제주 ( 대명리조트 제주) 이 후기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숙소: 소노벨 제주 ( 대명리조트 제주) 이 후기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노벨 제주 ( 대명리조트 제주) 위치

 

 

 

 

소노벨 제주 ( 대명리조트 제주) 전화: 1588-4888

소노벨 제주 ( 대명리조트 제주) 주소: 제주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577 대명리조트제주휴양콘도미니엄

  

 

제주도 가족 여행 2일차에 숙박은 소노벨 제주 ( 대명리조트 제주)에서 머물게 되었습니다. 2일차 일정이 피곤했습니다. 오전에 '신화테마파크'에 방문해서 아들과 신나게 놀이기구를 타고, 점심은 '동선제면가'에서 고기국수를 먹고, 식사를 했으니 '서양차관'에 들려서 맛있는 차를 한잔 하고 마지막으로 '천지연폭포'를 들렸다가 '소노벨 제주 ( 대명리조트 제주)' 도착을 했습니다2019 10월에 대명리조트에서 소노호텔&리조트로 브랜드가 변경이 되었죠. 그래도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대명리조트로 많이 부릅니다.

 

저녁에 도착을 해서 그런지 주차장에 빈자리를 찾기가 힘이 들더군요. 그래도 좋게 소노벨 제주 ( 대명리조트 제주)입구 쪽과 가까운 곳에 자리가 있어서 주차를 했습니다. ^^

 

 

저희 가족은 소노벨 제주 ( 대명리조트 제주) Tower A,B( A) 취사형의 스위트형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소노벨 제주 ( 대명리조트 제주) 스위트형의 객실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 가족은 양실 + 한실로 선택을 했습니다. 와이프와 아들은 양실을 것이고 당연히 제가 한실을 쓰겠죠. ㅎㅎㅎ

소노벨 제주 ( 대명리조트 제주) 스위트형의 양실 + 한실 구조는 아래와 같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넓은 거실이 보입니다. , 와이프, 아들 3명이 사용하기엔 아무래도 넓군요.

 

 

이곳은 취사형이라서 밥솥까지 준비가 되어 있군요. 여행와서 밥을 먹을 정도로 부지런하지 않으므로 사용할 일이 없지만 대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은 사용 수도 있을 같습니다.

 

 

베란다가 보이는군요. 밖을 한번 나가볼까요?

 

 

조명이 반짝 반짝거리는 시티뷰 입니다.오션뷰는 당연히 가격이 비쌉니다. ^^

 

 

이곳은 양실(더블베드) 입니다. 여기도 베란다가 있군요.  

 

 

침대가 성인 2명에서 자기에 그렇게 좁아 보이진 않습니다. 어차피 와이프 + 아들의 침실이니

 

 

그리고, 작은 옷장과 화장대가 있습니다.

 

 

이곳은 한실(온돌 ) 입니다. 옷장 안에 이불, 베개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외롭게시리.... 저 혼자 자기에는 방이 너무 넓군요.

 

 

이번에는 화장실 입니다. 소노벨 제주 ( 대명리조트 제주)가 오래된 리조트 이긴 하지만 청결하게 관리가 되고 있는 같습니다.

 

 

늦은 저녁 식사를 해야 하므로 밖에 나가서 먹을까 간단하게 매점에서 사서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우선 소노벨 제주 ( 대명리조트 제주) 1 매점에 무엇이 있는지 확인차 방문했습니다.

 

 

…. 근데 가격이 정말 비쌉니다. 절대 여기서 사지 마세요! 매점 왼쪽에 보이는 문을 열고 나가서 조금만 걸어가면 편의점이 있습니다. (CU편의점이 였던것으로 기억 합니다.) 거기서 간단하게 물과 음료수 사시면 됩니다.

 

 

매점 왼쪽 문을 열고 나가면 이런 정원이 보이는데 조금만 걸어가시면 편의점이 있습니다.

 

 

저와 와이프는 급 피곤이 밀려와 만사가 귀찮아져서 그냥 배달 음식을 시켜 저녁을 먹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고민 끝에 누구나홀닥반한닭-제주함덕점에서 바비큐쌈닭+국물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객실까지 배달은 안되니 앞에서 받아서 와야 합니다.

 

 

맥주랑 같이 먹기 좋네요. ^^

 

 

국물 떡볶이는 큰 기대를 안했는데 적절한 매운맛으로 맛있게 먹을만 합니다. 

 

 

그리고 용기에 담긴 바비큐쌈닭을 봤을 '양이 너무 적은거 아냐?'라고 생각했는데

 

 

쌈을 싸서 먹어보니 결코 적은 양이 아니네요. ㅎㅎㅎ

 

 

특히 소스가 여러 가지가 나와서 하나씩 찍어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제주도 다른 숙박 시설은 외진 곳이 많지만 소노벨 제주 ( 대명리조트 제주) 아무래도 함덕해수욕장 근처 시내에 있다 보니 리조트 근처에서 모든 것이 해결이 됩니다. 특히 식사 같은 경우는 밖에 나가서 식사를 하셔도 되고 배달 음식을 주문해도 되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제주 공항에서도 가깝고 숙소를 외진 곳이 아닌 시내 쪽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소노벨 제주 ( 대명리조트 제주) 딱인 같네요.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제주도 호텔: 제주 ‘라림부띠끄호텔’ 조식 후기

제주도 호텔: 제주 호텔 추천 ‘라림부띠끄호텔’ 후기

제주도 가볼만한곳: 이호테우해변 ‘이호테우말등대’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 서귀포 가볼만한곳 ‘천지연폭포’

제주도 카페: 제주 서귀포 카페 ‘서양차관’

제주도 맛집: 제주 서귀포 맛집 ‘동선제면가’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제주 신화테마파크’

제주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애월 가볼만한곳 ‘고스트타운’

제주도 맛집: 제주 애월 맛집 ‘신의한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