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부산 남포동 가볼만한곳: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본문

Daily~/놀러 함 가까?

부산 남포동 가볼만한곳: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Moobee79 2019. 1. 3. 00:30
반응형

부산 남포동 가볼만한곳: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또는 연말, 연초에 가볼만한 축제인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가 이번이 10회째를 맞이했다고 합니다. 처음 2009년도에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어느새 10년이 되었군요. 광복동 거리에 수많은 트리를 달고 거리 공연을 하면서 이제는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가 부산의 중요한 축제 중에 하나로 매김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크리스마스 때 가서 사진을 좀 찍고 구경하려고 했는데 저의 경험상 그때 가면 거의 지옥이라서 12 30일에 하단에 부산하단아트몰링점의 노브랜드에 장보러 갔다가 저녁에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구경하러 갔습니다. 일요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그나마 많이 없더군요. 걸어 다니면서 사진 찍을 만 했습니다.


따로 설명 할 것은 없으니 사진으로 구경 하시죠롯데백화점 맞은편에서부터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구경을 시작했습니다



축제 이름이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이다보니 조형물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많이 납니다.

 




눈사람과 팽귄도 보입니다.










중간쯤 지나가다가 보니 한국 여행하는 외국인이 저글링을 하고 있더군요. 사람들이 동전, 1,000원 등을 세계지도 위에 놓고 갑니다. 저렇게 모은 돈으로 여행을 다니나 봅니다.

 



여기 크리스마스 선물 모양이 예쁜지 사람들이 줄을 서면서 사진을 찍더라구요. 전 그냥 패쓰 했습니다.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 때 광장에서 공연도 하긴 하던데 가까이 가서 보기에는 너무 번잡해서 멀리서 보고 말았습니다.

 




2018년 부산크리스마스트리문화축제는 2018 12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2019 1 6일 폐막식을 끝으로 축제를 마무리 합니다. 이번주에 끝이 나니 아직 트리 구경을 못하신 분들은 주말에 한번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를 꾹~눌려주세요  (로그인 불필요!)

 

부산 가볼만한곳: 해운대라꼬 빛축제

부산 가볼만한곳: 국내 최대 빛 테마파크 “일루미아 빛축제”

부산 가볼만한곳: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쥬라기파크

부산 대연동 가볼만한곳: 대연동 평화공원과 대연수목원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해수욕장 편안히 즐기기

부산 용호동 가볼만한곳: 용호동 오륙도 스카이워크

부산 해운대 가볼만한곳: 해운대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