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bee의 '자질구레 이야기'

SK텔레콤 3월 티데이 (T Day) - 3월 week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문

Daily~/알뜰정보

SK텔레콤 3월 티데이 (T Day) - 3월 week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oobee79 2019. 3. 5. 00:00
반응형

SK텔레콤 3월 티데이 (T Day) - 3월 week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Moobee 입니다. 오늘은 SK텔레콤 3월 티데이 (T Day) 에 맞춰 첫째주 4,5,6,7,8일에 해당하는 3월 week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혜택에 대해 아무것이 모른 채 이용하지 마시고 미리 사용하기 전에 꼭 유의사항을 유심히 살펴 보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11번가 신학기 특별전으로 이벤트 상품 최대 22% 할인을 합니다. 노트북 등 디지털 가전 최대 7만원, 브랜드패션 등 최대 1만원 할인을 한다고 하니 필요한 물품이 있으시면 잘 보시길 바랍니다.


11번가 유의사항

이용방법

기획전 상품에만 할인 쿠폰을 적용할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쿠폰은 발급일 당일에만 사용할 있습니다.

11번가, 쇼킹딜 앱에서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기획전 상품은 행사 기간이 끝나기 전에 모두 판매될 있습니다.

행사는 SK텔레콤의 사정에 따라 별도 안내 없이 변경되거나 끝날 있습니다.

 

문의

11번가 고객센터(1599-0110)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를 50% 할인 하다고 합니다. 행사 기간 안에 1 쿠폰 다운로드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새우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드시길 바랍니다.



 

롯데리아 유의사항

이용방법

T멤버십 로그인 >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 마이페이지 > [보유쿠폰]에서 다운로드한 쿠폰 확인 > 롯데리아 매장에서 쿠폰 바코드 이미지 제시

 

유의사항

결제하기 직원에게 쿠폰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우버거 세트 50%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2019 3 4~3 8)에만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실 있습니다.(유효기간은 연장되지 않음)

새우버거 세트 1개만 할인받으실 있습니다.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실 없습니다.(, 추가금액을 결제할 경우, 디저트 또는 음료는 변경 가능)

홈서비스나 퀵오더, 카카오톡 챗봇으로 주문하면 쿠폰을 사용하실 없습니다.(매장 사용만 가능)

다른 할인 쿠폰과 중복하여 사용하실 없습니다.(, L.POINT 적립은 가능)

일부 공항, 리조트, 휴게소, 위락시설 주변 매장에서는 사용하실 없습니다.

쿠폰 사용 가능 매장을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매장별로 준비된 새우버거 세트 재료가 모두 떨어지면 행사가 조기 종료 있습니다.

행사 당일, 쿠폰 이용 고객이 많아지면 제품 생산 시간이 지연될 있습니다.

1 1, 1장의 쿠폰만 사용하실 있습니다.

캡쳐한 쿠폰 이미지는 사용하실 없습니다.

 

문의

SK텔레콤 고객센터(114)

롯데리아 고객센터(02-709-1114)

 

행사 제외 매장이 있으니 사전에 확인 바랍니다


캔디미 고급 수제 캔디를 4천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 합니다. 1인당 4 구매가 가능하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2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입니다. 초콜릿에 들어가서 보니 망고드림 틴케이스 캔디세트는 벌써 매진입니다….



 

캔디미 유의사항

 

유의사항

캔디미 수익금의 일부는 오픈핸즈(사단법인)에서 진행하는 기부 프로젝트에 후원됩니다.

1인당 최대 4개까지 구매하실 있습니다.

전체 상품 무료 배송됩니다.

3 4()~3 7() 기간에 구매하신 제품은 3 8(), 3 8() 구매하신 제품은 3 11() 발송됩니다.

해당 상품은 행사 기간이 끝나기 전에 모두 판매될 있습니다.

손으로 만들고 자르는 수제캔디의 특성상 길이와 모양이 일정하지 않습니다.

수제캔디의 특성상 단순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환불을 받으실 없습니다.

식감에 예민한 고객님께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식 캔디를 맛보시고 구매해주세요
*
오프라인 매장: 롯데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지하 1 식품관)

상온에서 보관하실 있습니다.

 

문의

임팩트스퀘어(070-4256-0916)



마지막으로 티데이 (T Day) 당골 혜택입니다. T map 택시 50% 할인입니다.

 


T map 택시 유의사항

 

이용방법

최신 버전의 T map 택시 앱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T map 택시 앱에서 T아이디, 11Pay, T멤버십을 미리 등록해주십시오.

T멤버십 할인은 T map 택시 앱으로 [호출 배차 승차 11Pay 결제 하차] 과정을 완료하신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T멤버십 할인은 택시 호출 화면에서 [앱결제] [T멤버십] 할인 옵션을 모두 체크하셔야 적용됩니다.

현재 일부 지역에서는 할인 혜택을 받으실 없습니다. 많은 지역에서 고객님들이 혜택을 받을 있도록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T멤버십 요금 할인을 받을 있는 지역

서울특별시

광역시: 부산, 인천, 울산, 대전

경기 지역: 고양시, 과천시, 광명시, 구리시, 군포시, 김포시, 부천시, 성남시, 수원시, 시흥시, 안산시, 안성시, 안양시, 양평군, 용인시, 의왕시, 의정부시, 평택시, 하남시, 화성시

강원 지역: 원주시, 춘천시

경상 지역: 경북 경주시, 경북 구미시, 경북 포항시, 경남 김해시, 경남 창원시

전라 지역: 전북 익산시, 전북 전주시, 전남 여수시

충청 지역: 충북 제천시, 충북 청주시, 충남 계룡시

세종특별자치시

제주특별자치도

 

유의사항

T Day 할인은 3 4() 00시부터 3 8() 23시까지 적용됩니다. (결제 시각 기준)

T멤버십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T멤버십 할인 옵션' 선택하지 않고 T map 택시를 호출한 경우

결제 방식을 11Pay 결제에서 현장 결제로 변경한 경우

11Pay 등록한 카드의 잔액이 부족하거나 한도 초과 등으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
③의 경우, 기사님께 현금이나 다른 카드로 '할인 요금' 다시 결제해 주세요.

T멤버십 할인 이용 횟수는 최대 5회입니다.

T멤버십의 ‘할인율’과 ‘월 이용 횟수 한도( 최대 5)’는 택시요금 결제 시점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예시) T Day 행사일인 3 8 22 50분에 호출하고, T Day 행사 시간이 지난 3 8 23 1분에 요금을 결제하실 경우, T Day 50%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1Pay 결제할 경우, 신용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신용카드 교통비 할인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문의

T map 택시 고객센터(1800-0191, 유료) / tmaptaxi@sk.com



3 Day 혜택이 3개가 남았죠

3 13일은 VIPS, 20일은 키자니아, 27일은 IRIVER 있습니다아직 날짜가 남았으니 해당 혜택 일이 다가오면 다시 포스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